[광고] 안다르

'레깅스계의 애플' 안다르 힙업 에어코튼 레깅스 출시! 내일(28일) 오전 10시부터 2장에 29,000원

2020-07-27 17:00

add remove print link

안다르, 에어코튼 레깅스 출시 기념 파격가 이벤트
체형 커버 기능 중점 둔 신제품, 1장당 할인가 14500원

내일(28일) 오전 10시, ‘레깅스계의 애플’ 이라 불리는 안다르가 힙업 효과 끝판왕인 ‘에어코튼 레깅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출시 기념으로 1&1(원앤원) 패키지를 29,000원에 판매할 예정으로 1장당 14,5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파격적인 출시가를 선언해 더욱 관심이 뜨겁다.

이하 안다르
이하 안다르

에어코튼 레깅스는 기존에 여성들이 레깅스를 입을 때마다 민망함을 느꼈던 ‘Y존’ 봉제선을 없애 이른바 ‘혁신템’으로 불려왔다. 제품 출시부터 지금까지 많은 소비자에게 공감을 얻으며 꾸준히 사랑받아온 제품이다.

안다르 에어코튼 레깅스는 입는 순간 포근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지금부터 초겨울까지 입기 좋은 코튼 텍스처로 보온성과 부드러운 촉감까지 모두 잡았다.

운동복, 일상복 가릴 것 없이 언제 어디서든 모두 잘 어울리는 레깅스로 골반라인부터 힙, 허벅지, 종아리 등 3D 입체 패턴을 적용하여 바디를 더욱 탄탄하게 잡아준다. 탄탄하고 쫀쫀한 원단을 사용해 체형 커버는 물론이고, 활동적인 움직임에도 편안하게 입기 좋다.

컬러 맛집으로 이미 잘 알려진 안다르는 이번에도 웜톤부터 쿨톤까지 모두 커버 가능한 10가지 색상을 선보인다. 이번 기회에 에어코튼 레깅스로 나만의 퍼스널 컬러를 찾아보는 것도 재미가 될 것이다.

기장 역시 여성의 다양한 체형을 고려하여 9부와 8.2부 두 가지로 출시했다. 160cm 이상의 키를 가진 여성이라면 9부를, 160cm 미만의 여성은 8.2부를 추천한다.

안다르는 이번 에어코튼 레깅스 출시 외에도 순차적으로 역대급 신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수요일(29일)에는 가수 ‘청하’의 댄서 크루들과 함께 촬영한 힙의 끝판왕 ‘힙레깅스’를 선보인다.

또한 지난 5월 출시 후 패션커머스 기업 ‘무신사’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안다르 맨즈 제품도 다시 한번 선보이며 7월 마지막 주를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한 번도 안 입은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입은 사람은 없다는 안다르 ‘에어코튼 레깅스’. 내일(28) 오전 10시, 이번 기회를 통해 안다르의 베스트셀러를 초특가로 만나보자. (미리 알람을 맞춰놓는 센스!)

home 노성윤 기자 s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