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5번 깐깐하게 거른다” 만원대에 살 수 있는 필터 샤워기

2020-07-27 18:26

add remove print link

프레쉬 민트 필터 샤워기 70% 할인.샤워헤드 + 샤워필터(1개입) 세트 14,900원 무료배송.

필터 샤워기를 고를 때는 필터 기능이 제대로 되는지, 지속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가격대인지가 중요한 기준이다.

이하 나요
이하 나요

루데아의 브랜드 나요(NAYO)는 프레쉬 민트 필터 샤워기를 7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기로 했다. 1만 4900원 무료 배송이다. 기본 구성에 있는 필터 1개에 필터 단품 3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바로가기)

필터 교체 기간은 약 1~3개월로 잡는다. 혼자 사용하는 경우라면 3개월, 3인 이상이라면 1개월 주기로 잡을 수 있으며 수질 상태에 따라서 교체 시기는 달라질 수 있다.

5단계 여과 하이브리드 필터

나요 프레쉬 민트 필터 샤워기는 정수기 여과 방식에서 모티브를 얻은 5단계 하이브리드 필터를 장착했다.

프레쉬 민트 샤워기의 오창수 필터는 ROHS인증을 받은 고급 필터로, 미세먼지보다 작은 1μm~5μm의 미세 불순물까지 정수 가능하다. 불순물, 녹, 잔류 염소, 악취, 중금속을 걸러준다.

초강력 물줄기의 비결은 분사판

0.2r 크기 미세홀이 촘촘하게 가공된 살수판은 수압을 상승시켜주고, 분출되는 물의 양은 줄여준다. 필터 샤워기 손잡이 부분에 단수 버튼이 있어 언제든지 간편하게 물줄기를 차단할 수도 있다.

3가지 마사지 분사 모드

프레쉬 민트 필터 샤워기는 분사모드를 선택할 수 있어 만족감을 높인다.

강한 물줄기를 원할 땐 집중 분사 모드, 피부가 연약한 편인 사람에게 적합한 보들 분사 모드, 고르면서도 강력한 물줄기로 절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분사모드 중 고를 수 있다. (바로가기)

프레쉬 민트 필터 샤워기 구매자들은, "디자인도 고급스럽고 물살도 좋다" "가성비 갑ㅋㅋㅋ 너무 싸서 의심했는데 온오프 기능에 단계조절도 있고 여분필터도 넉넉하다" "5중필터라 안심이다" "기대이상이라 추가구매하러 왔다가 리뷰쓰고 간다ㅋㅋ" "지금까지 쓴것 중에 제일 좋다" "필터 대란인데 싸게 잘 구입했다" 등의 후기를 남겼다. (바로가기)

home 강혜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