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본 남자 연예인 중 원탑…" 양팡이 반한 아이돌 멤버 정체 (영상)
2020-07-27 23:40
add remove print link
254만 유튜버 양팡이 꼽은 '남자 연예인 원탑'
라비 만난 양팡이 보인 반응 “진짜 잘생겼다”…
254만 유튜버 양팡이 가수 라비에게 반했다.
지난 25일 양팡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라비‥라비‥(심쿵)'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양팡은 "제 스케줄 중에 드디어 오디오 쇼를 한다. 연예인분과 함께하는 오디오 쇼는 처음이기 때문에"라며 흥분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그는 "네이버 나우에서 라비 '퀘스천마크'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나가게 된다. 그래서 샵도 다녀왔다"고 말했다.
라비와 만난 양팡은 수줍게 인사했다. 그러면서 "실물이 훨씬 더 잘생겼다. 나중에 생방하면 항상 물어본다. 연예인 많이 보긴 했는데 (라비가) 원탑이다. 제가 봤던 남자 연예인 중 원탑이다. 너무 잘생겼다"고 계속해서 칭찬했다.





'언제부터 잘생겼냐'고 묻자 라비는 "저 진짜 안 잘생겼다. 저보다 잘생긴 사람 많다"며 겸손함을 드러냈다.
라비가 "빅원 씨랑 우결 콘셉트로 찍고 계시지 않냐"고 하자 양팡은 "기억이 없다. 하루만 사는 사람이라 매일 리셋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라비는 그룹 빅스 멤버로 KBS '1박 2일'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다.



home
윤희정 기자
story@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