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프롬바이오

“모델 선정 클라스..” 다 가려도 남다른 아우라 뿜어져 나오는 ‘여배우’ 정체

2020-07-28 12:25

add remove print link

프롬바이오, '눈건강엔 빌베리플러스' 새 모델 공개
오는 8월 2일까지 공식 SNS서 이벤트 진행

브랜드를 대표하는 얼굴인 ‘광고모델’을 섭외하는 데에도 트렌드가 있다. 2000년대에는 아파트와 청바지 브랜드에서 유명 톱스타들을 모델로 발탁했다면, 2010년 중반에는 아웃도어 의류 광고에서 유명 스타들을 볼 수 있었다.

유튜브 ‘SBSNBC뉴스’
유튜브 ‘SBSNBC뉴스’

그리고 최근에는 ‘건강기능식품’ 광고에서 톱스타들의 모습을 쉽게 볼 수 있다.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위 건강엔 매스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는 ‘프롬바이오’ 역시 올해 초 배우 이병헌을 모델로 발탁했다.

유튜브 ‘프롬바이오’
유튜브 ‘프롬바이오’

이병헌을 모델로 선정한 뒤 프롬바이오는 ‘이병헌 보스웰리아’, ‘이병헌이 선택한 보스웰리아’ 등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톱스타 이병헌에 이어 프롬바이오는 건강기능식품 ‘눈건강엔 빌베리플러스’를 대표할 또 한 번의 새로운 모델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프롬바이오는 27일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로운 모델의 실루엣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프롬바이오 공식 페이스북

새로운 모델의 정체가 담긴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눈빛만 봐도 알 것 같아요!”, “이대 나온 누나 아녀?ㅋㅋㅋㅋ?”,”친절한 프롬바이오씨”, "새 모델의 활약이 기대되네요!" 등 센스있는 답변으로 기대감을 드러냈다.

프롬바이오 페이스북 댓글 캡처
프롬바이오 페이스북 댓글 캡처

프롬바이오의 새로운 모델이 궁금하다면 지금부터 세 가지 힌트를 자세히 살펴보자. 공개된 영상 속 새 모델을 유추할 수 있는 힌트를 정리해봤다. (눈치 빠른 사람이라면 금방 알아챌 수 있다는 점..!)

1. “단발머리를 한 그녀?”... 늘씬한 몸매와 당당한 뒤태에서 느껴지는 포스

이하 프롬바이오
이하 프롬바이오

2. “분명 흐릿한데, 왜 이목구비가 보이지?” 아웃 포커싱에도 존재감 확실한 비주얼

3. “실루엣이 와... 예술..” 멀리서도 느껴지는 남다른 그녀의 아우라

영상에서 공개된 세 가지 힌트만으로도 이미 많은 사람들은 다양한 인물을 거론하며 추측을 거듭하고 있다. ‘눈으로 말하는 배우’, ‘이대 나온 여자’, ‘금자의 시그널’ 등 추가 힌트들도 속속 나오고 있다.

주어진 힌트를 통해 새로운 모델의 정체를 알아냈다면, 프롬바이오의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방문해보자. 새로운 모델을 게시물의 댓글로 달고 정답을 맞힐 경우 신규 모델이 선보이는 ‘눈건강엔 빌베리플러스’ 본품 등 푸짐한 상품이 주어진다.

해당 이벤트는 오늘(28일)부터 8월 2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오는 8월 5일에 공개된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EVENT] 많은 분들이 기다리셨던 프롬바이오 BIG EVENT 시~작! “프롬바이오와 함께 눈 건강을 책임질 새 얼굴은 누구일까요?” ????❓ 홍대리의 특별 HINT 고고! “나! 이대 나온 여자야“???????? 이 명대사의 주인공은??? ✨ 정답 맞추고 푸짐한 상품 받아가세요! ☑️ 참여기간 7.28(화) ~ 8.2(일) ☑️ 필수 해시태그 #프롬바이오 #프롬바이오빌베리 #프롬바이오모델 ☑️ 참여방법 1) 프롬바이오 공식계정 팔로우&게시물 좋아요! 2) 게시물 +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리그램 공유하기 3) 모델 이름과 함께 공유글 URL 댓글로 입력 @친구 소환✨해주시면 당첨 확률 Up! ☑️ 당첨발표 8.5(수) 개별 DM 발표 ☑️추첨을 통해 프롬바이오 ‘눈건강엔빌베리플러스’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로 드립니다! ※해당 이벤트는 프롬바이오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각각 진행되는 이벤트입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프롬바이오(@frombio_official)님의 공유 게시물님,

인스타그램 'frombio_official'
home 김정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