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달이 인천여행 “올여름 휴가는 인천 섬캉스로 언택트, 힐링, 감성 충전하자”

2020-07-30 11:50

add remove print link

이작도, 신시모도 등 인천 섬캉스 여행지 선발
월별로 추천 테마코스를 공식 홈페이지에서 소개

본격적으로 여름 휴가가 시작되며 코로나19를 피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기 위해 접촉을 줄이고 더 조용한 관광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가 섬캉스를 추천했다.

인천관광공사는 언택트, 힐링, 감성을 충전할 수 있는 인천 섬캉스 여행지를 선별했다. 공사는 이를 바탕으로 이달의 가볼 만한 추천 관광지를 소개하는 ‘다달이 인천여행’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에 인천관광공사가 추천하는 7월 섬캉스 지역은 인천 언택트 관광지 10선이기도 한 신비의 모래섬 △이작도 자전거와 전동바이크를 타고 즐기는 수도권에 인접한 △신시모도 한국의 갈라파고스로 불리는 백팩킹으로 유명한 △굴업도 이색 바위들이 즐비한 행안부선정 치유의 섬 △승봉도 소나무숲 정취와 비조봉에서 내려다보는 덕적군도의 비경에 감탄하는 △덕적도 등이다.

이와 함께 공사는 오는 8월부터 ‘레트로! 추억여행’과 9월 ‘GO! 캠핑’, 10월 ‘뜻밖의 섬’, 11월 ‘평화여행’, 12월 ‘2020년 리뷰여행’ 등 월별로 추천 테마코스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속적으로 소개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인천관광공사는 9월 한달 간 ‘별자리 전문가와 함께하는 별헤는 밤, 굴업도’ 콘셉트로 개머리능선 트래킹, 캠핑 요리대결, 야간 별자리이야기 등 코스로 팸투어를 진행하며 백패커(배낭여행자), 캠린이(캠핑초보자) 등을 오는 8월 중 공개모집(10명 예정)할 예정이다.

월별 추천 테마여행코스 및 더욱 자세한 사항은 다달이 인천여행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통 및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home 장원수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