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했다"…인기 유튜버 소근커플, 결혼 발표 후 '입 떡 벌어지는' 신혼집 공개 (영상)

2020-08-05 23:50

add remove print link

8년 열애 끝 결혼하는 소근커플이 공개한 신혼집
34평형 고급 아파트에 네티즌 축하 물결

8년 열애 끝에 결혼하는 유명 크리에이터 '소근커플'(이소영, 이근명 씨 커플 이름)이 신혼집을 공개했다.

이하 '소근커플 S.K.Couple' 유튜브
이하 '소근커플 S.K.Couple' 유튜브

지난 2일 소근커플은 유튜브 채널에 'Welcome to 소근하우스????!! (빈집 소개) [소근커플 S.K.Couple]'이란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소근커플은 "여기는 바로 소근하우스다. 어제 집이 비어서 들어갔다. 아직 완전 빈 집이다"라며 34평형 구조의 아파트를 보여줬다. 이후 두 사람은 편집하는 방, 피아노를 넣을 방음방, 옷방, 안방, 주방, 세탁실, 화장실, 파우더룸, 드레스룸 등 집안 곳곳을 소개했다.

화사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의 집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소근커플은 아직 비어있는 신혼집을 "라이프스타일과 감성에 맞게 꾸며볼 예정"이라고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유튜브,

이를 본 누리꾼들은 "와 진짜 결혼 하시는구나", "난 아직도 저 둘이 결혼하는 게 실감이 안 난다", "34평형인데 진짜 잘 나왔다. 집 잘 고르셨네요", "내 최애커플이 이제 진짜 결혼하고 신혼집을 소개하고 실감이 안 난다", "애기애기했던 커플이 이제는 평생의 동반자로 함께 하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소영, 이근명 씨 이름을 따서 '소근커플'이라고 불리는 두 사람은 각각 경희대, 서울대에서 피아노와 클래식 기타를 전공했다. 108만 유튜버 이기도 한 두 사람은 8년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기로 하고 결혼 준비에 한창이다.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