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들이 많이 힘들었다” 민아가 단톡방에서 초아와 있었던 일을 언급했다

2020-08-08 20:45

add remove print link

고독방에서 초아 언급한 민아
초아 언급하며 커뮤니티 이용자들에게 주목받아

AOA 출신 민아(권민아)가 팬들이 모여있는 대화방에서 같은 팀 멤버였던 초아(박초아)를 언급했다.

8일 커뮤니티 '더쿠'에 민아가 팬들이 모여있는 고독방에서 초아를 언급했다는 글이 올라왔다. 고독방은 글은 올라오지 않고 연예인 사진이 올라오는 오픈채팅방이다.

고독방에서 전멤버 초아 언급한 AOA 민아.jpg - 스퀘어 카테고리 팬들 몇백명정도 모여있는 고독방이라고함 + 밑에는 가족 언급 (엄마, 친언니 - 자기가 sns에 언니 사업 프로모션 해주는거 말하는듯)
Theqoo

민아는 "솔직히 초아 언니도 어떻게 보면 예민함도 있고 일에 관한 완벽주의 성격이라 본인도 힘들고 힘든 성격 맞다"라며 "멤버들이 많이 힘들어했어. 나도 정말 힘들었고 자세한 건 말 안 한다"라고 말했다.

그는 "나는 초아 언니가 좋아 너무. 이해가 안 가는 부분은 누구나 있다"라며 "하지만 그래도 그 언니는 티라도 내고 아닌 건 아니고라고 말할 수 있는 맏언니였다. 나도 힘이 됐다"라고 얘기했다.

민아는 지민(신지민) 때문에 회사와 재계약을 하지 않으려고 할 때 위약금 얘기가 나왔다는 말도 덧붙였다.

이외에도 민아는 가족과 있었던 일을 언급하기도 했다.

초아는 최근 KBS2 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 OST를 부르며 컴백을 예고했다.

민아가 있는 고독방
민아가 있는 고독방
민아 인스타그램
민아 인스타그램
뉴스1
뉴스1
home 빈재욱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