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착맨(이말년) 결국 소속사 샌드박스와...” 결국, 이런결정 내렸다

2020-08-11 12:40

add remove print link

샌드박스와 관련한 새로운 입장
이말년 “사실 화 많이 났다”

침착맨(이말년)이 소속사 샌드박스 네트워크(이하 샌드박스)와 관련한 새로운 입장을 밝혔다.

11일 침착맨은 공식 카페에 '갤라쇼 촬영 끝나고 샌드박스와 이야기 나누었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트위치 이말년
트위치 이말년

이날 침착맨은 "만나서 솔직하게 화난 부분 다 말씀드렸다"고 운을 떼며 "사실 화 많이 났다"고 운을뗐다.

이어 "샌드박스에서는 내부적으로 문제가 많았다고 반성한다고 말씀해 주셨다"라며 "매니저에게 책임 전가한 것이 아니더라. 그냥 내부 소통 시스템이 무능했다. 이 부분은 확실하게 보완한다고 약속하셨다"고 말했다.

침착맨은 "저도 공론화하고 심한 말씀 드린 점 사과드렸다"며 "비가 많이 내린다. 시청자 여러분들 폭우로부터 무탈하셨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덧붙였다.

도티 인스타그램
도티 인스타그램

앞서 지난 7일 침착맨은 트위치 생방송을 통해 최근 논란과 관련한 심경, 소속사 샌드박스의 대응 비판 등 그동안 있었던 일을 털어놨다.

침착맨은 "사무실 이전 당시 샌드박스 측 도움을 많이 받았다고 말했다. 하지만 이미 공사가 들어간 상황임에도 견적서가 나오지 않았다. 샌드박스가 먼저 도와주겠다고 나선 거라 그냥 사소한 문제라 여기고 넘어갔다. 그런데 이제는 좀 그렇다"며 샌드박스에 대한 갈등을 언급했다.

이하는 이말년 공식 카페 글 전문이다.

만나서 솔직하게 화난 부분 다 말씀드렸습니다.

사실 화 많이 났어요.

샌드박스에서는 내부적으로 많은 문제가 많았다고 반성한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매니저에게 책임전가한 것이 아니더라고요.

그냥 내부 소통시스템이 그냥 무능했습니다.

이 부분은 확실하게 보완한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저도 공론화하고 심한 말씀 드린 점 사과드렸습니다.

비가 많이 내리네요.

시청자 여러분들 폭우로부터 무탈하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home 김현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