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러...“ 복귀 각 잡은 송대익이 학생들한테 한 질문 수준 (영상)
2020-08-12 19:00
add remove print link
11일 송대익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영상
송대익 “얘들아 송대익 어떻게 생각해?”
조작 방송으로 논란됐던 유튜버 송대익이 영상을 게재했다.
지난 11일 송대익 유튜브 채널에는 "얘들아 송대익 어떻게 생각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송대익은 자신의 매니저와 함께 공원에서 강아지를 데리고 산책을 했다. 산책을 하던 그는 놀이터에서 한 학생을 만나 "너 유튜브해? 너 송대익 알아? 그 사람 어때?"라고 물어봤다.

학생은 "그냥 알기만 해서 왜요?"라고 답하자 그는 "아니 그냥 송대익이라는 사람이랑 친해가지고"라고 말했다. 이후 다른 학생들에게 "학생들 유튜버 송대익 알아? 유튜버 송대익 어때?"라고 또 물었다.
한 학생이 송대익 이번 사건에 대해 안다고 말하자 그는 "그 친구 어때? 그 사건에 대해서 한 마디 해달라. 정신 차려라 이런 거"라고 말했다.
이어 "내 유튜브 채널 이름은 '송대익', 그냥 용서를 좀 받고 싶어서"라고 말했다. 학생은 "그냥 앞으로 잘 하면 그렇게 주작 안치고"라며 위로했다.

이후 그는 "눈물 날 거 같다. 학생들이 저렇게 얘기해 주니까 느낀 점이 있을 거 아니야"라며 반성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일부러 어린애들한테 질문하네", "진짜 복귀하지 말고 채널 삭제해", "와 채널 중지 안 하네", "애들한테 그런 걸 물어본다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송대익은 경기도 한 지점에서 피자나라 치킨공주 음식을 시켜 배달원이 먹튀를 한 것 같다는 조작된 영상을 올려 논란이 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