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오늘은 내가 떡볶이 요리사!” 야식으로도, 술안주로도 최고라는 '우삼겹 떡볶이'

2020-09-07 09:59

add remove print link

떡볶이 전문점의 손맛을 15분 만에!
무꼬뭐꼬 원더키디 우삼겹 떡볶이 밀키트 오는 14일까지 온라인 최저가 판매.

이하 무꼬뭐꼬 원더키디 우삼겹 떡볶이
이하 무꼬뭐꼬 원더키디 우삼겹 떡볶이

어떻게 먹어도 맛있는 음식 바로 떡볶이다.

야식으로 먹어도 맛있고 술안주로 먹어도 맛이 좋다. 각종 튀김, 김밥, 돼지고기, 소고기, 다양한 면류 등 그 어떤 토핑과도 잘 어울리기까지 한다. 그러나 이 맛좋은 떡볶이를 집에서 만들기는 의외로 까다롭다. 우리가 아는 그맛이 쉽게 나오지 않는다.

떡볶이 전문 브랜드 '무꼬뭐꼬'에서는 특별한 떡볶이 밀키트가 나왔다. 우주의 원더키디와 콜라보레이션을한 우삽겹 밀키트다. (바로가기)

원더키디 떡볶이의 구성은 쫄깃한 찰밀떡, 고소한 어묵, 매콤달콤한 빨강소스와 깜장소스, 왕큰 고기만두와 바삭한 김말이 그리고 엄청난 중량의 우삼겹으로 이뤄졌다. 3~4인분이 먹기 좋은 양으로, 집에 친구를 초대해 대접하기에도 좋다.

조리법은 간단하다. 똥손도 15분이면 완벽한 우삼겹 떡볶이를 만들 수 있다. 먼저 우삼겹을 미리 해동시키고 떡을 물에 담궈 하나씩 떼어준다. 어묵은 4등분 하여 먹기 좋게 잘라준다. (바로가기)

그리고 팬에 기름을 넉넉히 둘러 만두와 김말이를 먼저 구운 후 해동한 우삼겹을 한 겹씩 떼어 구워준다. 노릇하게 구운 토핑들은 접시에 따로 담아주고, 기름이 남아있는 팬 위에 빨강&깜장 소스를 함께 넣어 약불에 30초 정도 볶아준다.

마지막으로 소스 위에 떡을 넣어 1분 정도 볶아준 후 물(종이컵 2컵 반)을 넣고 떡이 부풀어 오를 때까지 끓인다. 그리고 어묵을 추가해 3분 정도 끓인 후 불을 끈다. 우삼겹, 만두, 김말이를 보기 좋게 토핑하면 완성이다. (바로가기)

취향에 따라 청량고추나 파, 라면이나 당면 사리 등을 추가하는 것도 원더키디 우삼겹 떡볶이를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팁이다. 다 먹고는 꼭 남은 국물에 밥 한 그릇과 참기름 한 스푼을 추가해서 볶아먹어야만 한다. 눌은 볶음밥에 치즈 사리까지 추가하면 완벽하다.

무꼬뭐꼬 원더키디 우삼겹 떡볶이 밀키트는 택샵에서 오는 14일까지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 중이다. 3팩 구매 시 무료배송에 신규회원 3천 원 할인 쿠폰도 즉시 사용이 가능해 1팩당 1만 원꼴로 만나볼 수 있다. (바로가기)

원더키디 우삼겹 떡볶이는 매콤달콤한 추억의 국물 떡볶이에 우삼겹까지 들어가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떡볶이에 순대까지 추가하면 넉넉한 소주 안주로도 딱이다.

집콕으로 답답한 요즘 집에서도 떡볶이 전문점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3~4인분이 먹을 수 있는 넉넉한 양으로 친구나 가족과 함께해도 좋다. (바로가기)

home 최소미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