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깐족급…” 28년 방송인 김구라, 터질 게 터졌다 (영상)

2020-09-17 20:20

add remove print link

윌리엄과 벤틀리의 아빠, 다이어트도 성공한 샘
김구라, 샘 해밍턴 대하는 태도 논란

개그맨 김구라(김현동) 방송 태도가 결국 도마 위에 올랐다.

지난 16일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김구라와 개그맨 샘 해밍턴(Samuel Mayer Hammington)이 만났다. 김구라는 13년간 진행자이고 샘 해밍턴은 게스트로 출연했다.

샘 해밍턴 인스타그램
샘 해밍턴 인스타그램

방송에서 샘 해밍턴은 아들 윌리엄과 벤틀리에 관한 질문을 많이 받았다. 그가 아이들에겐 섭외 요청이 자주 오는데 자신에겐 거의 없다고 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일부 시청자들은 김구라 태도를 문제 삼았다.

이하 MBC '라디오스타'
이하 MBC '라디오스타'

김구라는 샘 해밍턴에게 "광고비 애들이랑 본인 중에 누가 더 많이 받냐", "비싸게 받으면 광고주가 대역 쓸테니 그냥 해라", "대역이면 다이어트 전 샘을 원할 것", "마음에 안 들면 '샘 빼, 샘 빼' 그러겠지" 등 발언을 쏟아냈다.

샘 해밍턴은 그저 웃기만 했다. 그러다 갑자기 벌떡 일어나 김구라를 향해 "진짜 악마"라고 소리쳤다. 하지만 그는 끝까지 미소를 잃지 않고 "아이가 둘이라 자존심은 내려놓은 지 오래"라고 했다.

분노한 건 시청자들이다. 너무 심하다는 지적과 함께 게스트 말을 자꾸만 중간에 자르는 김구라 행동에 관해 비판이 쏟아졌다. "깐족거리는 전현무 같다"는 의견도 있다. 방송 말미 김구라는 샘 해밍턴에게 "(내 후배니까) 재밌게 하라고"라는 말을 하기도 했다.

네이버TV 댓글 창
네이버TV 댓글 창
네이버TV, MBC '라디오스타'
home 김민정 기자 wikikmj@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