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부 다 말씀드리겠습니다…” BJ 케이, 갑자기 늦은 밤에 입장 발표했다 (영상)

2020-09-19 11:35

add remove print link

18일 밤 11시 갑자기 유튜브 채널에 영상 올라와
BJ 케이 “고소한 뒤 그 결과 알려주겠다” 주장

BJ 케이가 ‘술자리 성희롱 폭로 사건’에 대해 고소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케이 인스타그램
케이 인스타그램

지난 18일 BJ 케이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BJ 엉두와의 일에 대해 모든 내용이 공개될 경우 본인보다는 상대방의 치부가 크게 드러날 것 같아 참으려 했지만, BJ 엉두의 추가적인 금품요구로 또다시 나 같은 피해자가 나오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에 고소를 진행하고자 한다”며 ‘술자리 성희롱 폭로 사건’의 전말을 자세히 공개했다.

영상은 처음 BJ 엉두가 폭로할 때부터 사건의 전말을 다루는 내용이다. 영상에서 BJ 케이는 그 당시에 대한 발언과 상황에서 주변 사람들도 아무런 불편함이 없었다 설명했다. 또한 BJ 케이는 "BJ 엉두가 3~4일 정도는 일상적인 카카오톡을 보내며 잘 보냈다"고 말하며 일상 대화를 나눈 카카오톡도 공개했다.

케이 인스타그램
케이 인스타그램

하지만 BJ 엉두가 폭로 전 갑자기 극단적인 시도를 하는 사진도 보내며 협박했다고 말했다. BJ 케이는 "엉두가 갑자기 저를 폭로하며 자신에게 돈을 요구하며 협박 헀다"라고 말하며 자신의 결백함을 주장했다.

영상 마지막에 BJ 케이는 "제가 성범죄자로 몰리고 있는 상황이라 모든 사실을 밝히고 법적 조치를 취하려고 합니다. 더는 이 주제로 영상이나 방송을 다루지 않고 고소를 하고 결과를 시청자들에게 보여주겠다"라고 말하며 BJ 엉두를 고소하겠다는 완강한 의지를 밝혔다.

유튜브, 케이
home 박완준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