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 - ㈜유성 중앙연구소 업무 협약 체결

2020-09-25 11:43

add remove print link

- 1층 회의실에서 ㈜유성 중앙연구소와의 업무 협약 체결식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 - ㈜유성 중앙연구소 업무 협약 체결 / 사진제공=동부산캠퍼스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 - ㈜유성 중앙연구소 업무 협약 체결 / 사진제공=동부산캠퍼스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학장 조상원)는 24일(목), 캠퍼스 본관 1층 회의실에서 ㈜유성 중앙연구소와의 업무 협약 체결식을 거행하였다.

현재 스마트 전기과는 기존 전문기술과정에서 하이테크과정으로의 미래성장동력 학과개편을 준비하고 있기에, 지역 수요에 맞는 기술인재 양성을 위해 필요한 다양한 산업분야의 정보를 교류하고자 ㈜유성 중앙연구소와의 업무 협약식을 거행하게 되었다.

조상원 학장은 “스마트전기과가 산업맞춤형 기술인재 양성을 위해 하이테크과정으로의 성장을 준비하고 있는 만큼, 이번 ㈜유성 중앙연구소와의 협약이 지역 수요에 맞는 학과개편 진행을 위한 활발한 기술적 교류의 시발점이 되기를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동부산캠퍼스는 기존 스마트전기과 전문기술과정을 하이테크과정으로 학과개편을 준비하고 있으며, 2021학년도에는 기존 스마트전자제어과를 미래성장동력학과인 스마트승강기시스템과로 개편하여 개강을 앞두고 있다. 이와 더불어 동부산캠퍼스는 러닝팩토리를 구축하여 학과 칸막이를 없애 4차 산업혁명시대에 맞는 융·복합실습이 가능토록 하는 등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새로운 도약을 추진하고 있다.

home 최학봉 기자 hb7070@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