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자유와 쾌락을 한번에" 직접 귀지의 크기와 양을 볼 수 있는 혁명적 귀파개

2020-10-08 11:22

add remove print link

직접 보고 귀를 팔 수 있는 신박한 귀이개, 이어스캐너 M9 Pro.
오는 22일까지 온라인최저가 판매 중. 택샵 신규 가입 시, 3천 원 즉시 할인 쿠폰 적용 가능.

셔터스톡
셔터스톡

귀를 파고 나면 꼭 확인하고 싶은 게 있다. 귀지의 크기와 양이다. 내 귀를 답답하게 했던 그것(?)이 도대체 어떻게 생겼는지, 내 안에 얼마나 큰놈(?)이 들어있었는지 너무 궁금하기 때문이다.

이하 비버드 이어스캐너 M9 pro
이하 비버드 이어스캐너 M9 pro

필자처럼 호기심이 폭발하는 이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이 있다. 스마트폰으로 직접 보면서 귀를 팔 수 있는 신개념 무선 귀이개, 비버드 이어스캐너 M9 pro다. 귓속을 훤히 볼 수 있어 아주 시원하다. (바로가기)

비버드 이어스캐너 사용자들은 "넘 좋다. 귓구멍만 보고 있다" "완전 중독돼서 사용 중이다" "귀 파기 성애자들은 사야 한다" "확대 G리고, 귓밥 G린다. 알갱이 건질 때마다 희열감 G린다" "이거 진짜 신세계다. 2020년 최애물건 중 하나다"등의 후기를 남겼다. (바로가기)

SNS와 유튜브 등에서 신박템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끄는 비버드 이어스캐너 M9 pro는, 고객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힘입어 한번더 35% 할인을 진행한다. 온라인 최저가로 44,900원이다. 택샵 신규 가입시 발행되는 3천 원 추가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41,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바로가기)

비버드 이어스캐너는 300만 화소의 고성능 렌즈와 LED로 귓속의 미세한 상처까지도 매우 선명하게 볼 수 있다. 4축 스마트 자이로스코프가 장착되어 굴곡이 심한 곳도 잘 보인다.

전용 어플이 있어 더욱 손쉬운 사용이 가능하다. 자동 페어링으로 연결해 자유로운 무선 조작이 가능하다. 어플에서 왼쪽 귀, 오른쪽 귀 모드를 설정할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사진과 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이 신개념 무선 귀이개의 최대 장점은 '안전하고 완벽한 귀 청소'다. 부드러운 실리콘과 투명 PC 재질의 스틱과 마무리 클리너로 이루어져, 그 어떤 귀도 아주 안전하고 시원하게 청소할 수 있다. 귀 청소 후에 오는 자유와 쾌락 그리고 희열감은 덤이다. (바로가기)

전용 스틱 키트 추가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본품 1개만 구매해도 온 가족이 모두 함께 사용할 수 있다. 개개인의 스틱 키트만 추가구매 하면 여러 명이 함께 사용해도 아주 위생적으로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비버드 이어스캐너는 귀 관리뿐만 아니라 두피, 피부, 반려동물 관리에도 사용하기가 좋다. 비버드 이어스캐너는 택샵 신규가입 시 41,900원으로 네이버 최저가보다 8,000원이나 더 저렴하며, 35% 할인 특가는 오는 22일까지다. (바로가기)

home 최소미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