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타운 베이비' 블루와 이효리, 드디어 만났습니다 (+사진)

2020-09-29 07:20

add remove print link

이효리가 불러 음원차트 1위한 역주행의 아이콘
이효리와 블루의 '다운타운 베이비' 듀엣

가수 이효리가 '다운타운 베이비' 원곡자 메킷레인 소속 래퍼 블루(BLOO)를 만났다.

28일 오후 5시 카카오TV 오리지널 예능 ’페이스아이디’(FACE ID)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이날 영상에서는 ‘다운타운 베이비(Downtown Baby)’ 역주행 돌풍을 일으켰던 이효리와 블루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카카오TV '페이스 아이디'
카카오TV '페이스 아이디'

지난 6월 이효리는 MBC ‘놀면 뭐하니?’ 방송에서 이 곡을 직접 부르며 평소 즐겨 듣는다고 소개했다. 그러자 이 곡은 순식간에 음원차트에 진입한 것도 모자라 차트 1위에까지 오르는 역주행 신화를 일으켰다.

당시 이효리가 블루에게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큰 아티스트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낸 것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효리가 인스타그램 탈퇴 전 올린 셀카
이효리가 인스타그램 탈퇴 전 올린 셀카

이효리는 이처럼 특별한 인연을 맺은 블루의 소속사가 신사옥으로 이사했다는 소식에 한달음에 그곳으로 향했다. 이후 첫 만남을 가진 블루에게 "정산 좀 됐어? 얼마나 벌어?"라며 짓궂은 질문을 던져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특히 이효리와 블루가 함께 부르는 ‘다운타운 베이비’ 컬래버도 성사돼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직접 스마트폰 카메라의 각도와 실내 조명까지 세심하게 세팅한 뒤 아련한 분위기에서 곡을 열창했다.

블루(BLOO) 인스타그램
블루(BLOO) 인스타그램

이렇듯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이효리와 블루의 특급 컬래버는 ’페이스아이디’ 5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페이스아이디’는 스마트폰을 그대로 화면 녹화하는 참신한 촬영 기법으로 스타의 리얼 일상을 꾸밈 없이 엿볼 수 있어 관심을 받고 있으며, 이효리는 그 첫 타자로 나서 솔직한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매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