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수저' 임원희 소개팅녀 황소희, 인스타그램도 핫하다 (+사진 모음)
2020-09-29 09:00
add remove print link
이틀 연속 실시간 검색어 장악한 황소희
인스타그램에 누리꾼 집중
모델 출신 배우 황소희가 '미운 우리 새끼' 임원희 소개팅 상대로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 (이하 '미우새')에는 배정남의 주선으로 소개팅을 하는 임원희와 황소희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두 사람은 배정남 집에서 첫 만남을 가졌고 서로를 알아갔다. 특히 신애라를 닮은 황소희의 외모는 임원희는 물론, MC와 시청자들도 놀라게 했다.

방송 이후 황소희 이름은 네이버, 다음 등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를 모았다. 특히 그녀가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콜롬보를 국내로 수입한 오르비스 인터내셔널패션의 이혜경 대표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더 이슈가 됐다.
황소희는 14살 때 모친이 론칭한 브랜드의 모델로 데뷔했다. 이후 배우로 전향해 드라마 '마이 시크릿 호텔', '내성적인 보스', '열두밤', 영화 '성난 변호사', '비정규직 특수요원'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황소희 인스타그램은 방송을 보고 찾아 온 시청자들의 댓글이 이어지고, 실시간으로 계속해서 팔로워 숫자가 늘어나고 있다.
현재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소하게 소통 중인 황소희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모아봤다.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그의 일상을 함께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