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이다… 3일 후에 커피빈이 급기야 '텐트'를 판매한다 (대박 가격)

2020-10-05 13:50

add remove print link

8일 4인용 텐트 3만6000원에 판매
14·16일엔 한정판 무드등까지 팔아

커피빈 가을 캠핑 MD / 커피빈코리아
커피빈 가을 캠핑 MD / 커피빈코리아

글로벌 커피 브랜드 커피빈코리아(대표 박상배)가 가을을 맞아 다양한 캠핑 MD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커피빈은 10월을 '캠핑의 달'로 선정해 텐트부터 폴딩박스까지 총 4종의 다채로운 캠핑 MD를 선보인다. 커피빈의 시그니처 색상인 보라색이 담긴 제품들로 오는 8일부터 23일까지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오는 8일 5년 연속 원터치 텐트 점유율 1위 브랜드 '패스트캠프'와 협업한 커피빈 원터치 텐트가 출시된다. 원터치 텐트는 3, 4인용으로 내부에서 창문 개폐가 가능한 형태로 제작됐다. 색상은 클래식퍼플과 소프트퍼플 2종으로 구성됐다. 매장에서 음료를 사면 3만6000원에 구매 가능하며, 온라인몰에서도 일반 판매된다.

오는 14일과 16일에는 캠핑 컵과 코르크 블루투스 스피커가 나란히 출시된다. 캠핑 컵은 스테인리스 재질로 제작됐으며 소프트퍼플 한 가지 색상이다.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코르크 블루투스 스피커는 병에 끼워서 사용하는 제품이다. LED 무드등을 켤 수 있어 아늑한 캠핑 분위기를 연출한다. 한정판 제품으로 온라인 선불카드 충전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 1000명에게만 증정된다.

마지막으로 23일에는 폴딩박스를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용품 수납은 물론 접이식으로 휴대가 간편하다. 색상은 폴딩박스로 크림과 소프트퍼플 두 가지로 마련됐다. 매장에서 음료를 사면 1만1900원에 구매 가능하며, 온라인몰에서도 판매를 진행한다.

커피빈 관계자는 "10월은 선선한 바람과 따사로운 햇살이 조화를 이루는 시기이기 때문에 캠핑의 달로 선정하게 됐다"라며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디자인은 물론 품질까지 신경 쓴 캠핑 MD를 선보일 예정으로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home 이지은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