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10대 일진' 보더니 딱 1글자 댓글 남겨서 반응 폭발시킨 연예인

2020-10-05 21:00

add remove print link

SNS에서 '찐' 반응 보여준 선미 댓글
딱 1글자로 모든 것을 설명한 선미

가수 선미가 인스타그램에 쓴 댓글 1글자가 큰 웃음을 안겼다.

선미 인스타그램
선미 인스타그램

지난 1일 선미는 '요즘 10대 일진 옷 특징'으로 게시물이 올라온 인스타그램 유머 페이지에 직접 댓글을 남겼다. 해당 게시물에는 애니메이션 도라에몽에 등장하는 캐릭터 얼굴을 합성한 이미지가 다수 포함됐다.

이하 인스타그램 '@ggulzam82'
이하 인스타그램 '@ggulzam82'

게시물에서 '요즘 10대 일진'이라고 특정한 이미지는 남자의 경우 팔과 다리 등에 문신을 하고 몸에 달라붙는 티셔츠와 짧은 바지를 입고 있다. 한 손에는 클러치백을 들고 슬리퍼를 신고 있다.

여자의 경우에도 한쪽 팔에 문신을 하고 몸에 달라붙는 나시티 혹은 스웨터를 입었다. 레깅스를 입고 긴 머리와 짙은 화장, 네일 등으로 꾸몄다. 한 손에는 담배를 들고 있기도 하다.

해당 풍자 게시물에 선미는 '으'라고 딱 1글자를 남겼다.

실제 연예인이 공개적으로 유머 페이지에 글을 남기면서 소통하는 모습에 SNS 이용자들은 웃음을 보이거나 신기해 했다. 이들은 "헐 언니 왜 여기 있어요", "언니도 공감하시는군요", "이 댓글 너무 웃기다", "선미가 이런 곳에", "찐이네", "진짜 웃기다", "찐반응이다", "반응 너무 현실적인 것 아니냐고요", "근데 진짜 이런 애들 너무 많다" 등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도 실제 선미가 쓴 게 맞는지 신기해하면서도 유쾌한 반응을 이어갔다. 선미가 평소에도 직접 SNS로 팬들과 다양한 소통을 하고 있다면서 좋은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선미는 최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화보 촬영으로 근황을 전했다.

home 한제윤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