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사나이2 퇴교자 중에…영상 보다가 이상한 점을 발견했습니다”
2020-10-05 22:30
add remove print link
인기리에 방영 중인 유튜브 콘텐츠 '가짜사나이2'
2화 에피소드 공개 직후 쏟아진 네티즌 추측

유튜브 콘텐츠 '가짜사나이2'가 인기리에 방영 중인 가운데, 의문이 담긴 글 하나가 주목받고 있다.
5일 온라인 커뮤니티 웃긴대학에는 '가짜사나이 2기...이상한 점....jpg'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올라온 게시물에는 '가짜사나이2' 출연자인 유튜버 조재원과 관련한 내용이 담겨있다.
'가짜사나이' 2화 에피소드와 3화 예고편이 공개된 이후 한 네티즌은 조재원이 또 다시 등장하는 장면에 의문과 함께 뇌피셜을 남겼다.


그는 "보면 조재원은 2화 시점에서 퇴교했는데 분명 2화 전까지는 날도 밝지 않았고, 타이어를 끄는 훈련도 없었는데...이번 티저 보니까 조재원이 타이어를 끄는 훈련을 하네..."라며 의문을 제기했다. .
그러면서 "아마 내 뇌피셜엔 티저에 폐쇄공포증 훈련하는 부분 있던데 거기에 오현민 같이 완전 훈련 불가인 애들 빼고 머독, 윽박, 조재원 같이 그나마 움직일 수 있는 애들 넣어서 아직 퇴교 안 한 애들이 독도법하면서 찾아준 듯??"이라고 추측을 남겼다.
이에 네티즌들은 "더보기란에 편집상 시간 순서가 다를 수 있습니다 이러던데", "퇴교자들 따로 모아놓고선 또 다른 거 하겠지 예상으로 면접 영상에서 팀원 구하는 그런 미션 할 수도", "시즌 1에서도 첫날에 전인원 퇴교했지만 남은 생존 훈련 같은 건 받았던 걸로 알고 있습니다", "3화 나오면 어케된 건지 알겠지", "이게 맞네 ;;;;; 님 하버드?", "마지막으로 한번 더 기회준 거 아닐까?", "이건 편집의 영역이지 흐름에 문제없다면 오류라고 짚기는 좀 애매할 듯" 등 갑론을박을 이어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