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자매 가수?”…오늘(6일) 태연 친동생의 티저가 올라왔습니다

2020-10-06 21:2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통해 노래 활동하던 김하연 양 깜짝 소식
10월 7일 정오 정체 밝혀지는 'EYES ON YOU'

소녀시대 태연 친동생으로 알려진 김하연 양의 티저 영상이 올라와 화제다.

6일 오후 유튜브 채널 'Enterarts'에는 'Hayeon (하연) 'Eyes on you' Teaser 2 / 2020.10.07 / 12pm (KOR)'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Enterarts' 유튜브
'Enterarts' 유튜브

공개된 영상에는 하얀 원피스를 입은 한 소녀가 등장한다. 그녀는 해변가를 거닐며 아련한 표정을 짓고 있다. 파도 소리와 함께 '우워어어어어'라고 흥얼거리는 청아한 목소리가 깔려 귀를 사로잡는다.

이 영상에 등장한 소녀는 소녀시대 태연의 친동생 김하연 양이다. 같은 날 김하연 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해당 티저를 게재하며 "EYSE ON YOU 10월 7일 정오"라는 글을 덧붙였다.

유튜브, 'Enterarts'

이에 'EYSE ON YOU'라는 제목의 곡은 내일(7일) 정오에 정체를 드러낼 것으로 보인다.

1999년생으로 알려진 하연 양은 그간 유튜브 채널 'Conveyor Sounds 컨싸공장'을 통해 친언니 태연의 솔로곡은 물론이며 소녀시대, 아이유, 전소미, 방탄소년단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곡을 커버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소녀시대 태연 인스타그램
소녀시대 태연 인스타그램

다만, 아직까지 음원 발매 및 데뷔와 관련된 정보가 공개되지 않은 바. 국내 톱 걸그룹 소녀시대의 리더 태연의 동생 김하연 양 역시 가수로 정식 데뷔하는 것인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