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가 게임을 한다고?” 현장에 있던 모두가 경악한 방송 장면 (영상)

2020-10-10 15:10

add remove print link

오마이걸 승희 “이게 말이 돼??”
'개는 훌륭하다' 출연한 천재견 뭉이

'개는 훌륭하다' (이하 개 훌륭)에 천재견 뭉이가 출연했다.

이하 KBS 2TV '개는 훌륭하다'
이하 KBS 2TV '개는 훌륭하다'

지난 9일 KBS 동물 티비 : 애니멀 포유 유튜브 채널에는 개 훌륭 천재견 뭉이편 48회가 뒤늦게 올라오면서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천재견 뭉이는 시청자들의 요청으로 방송에 출연했다. 앞서 주인이 그동안 찍었던 영상에서 뭉이는 주인의 말에 대답, 게임 젠가, 몸무게 재기, 노래에 맞춰 종 울리기 등 다양한 개견기를 보여줬다.

이를 본 이경규와, 오마이걸 승희, 강형욱은 "믿을 수가 없다"며 경악했다. 개견기를 검증하기 위해 스튜디오로 온 뭉이는 크게 짖기, 작게 짖기 등을 하며 강형욱을 놀라게 했다.

주인은 "뭉이는 사고 칠 때마다 남달랐다"며 단점을 강점으로 바꿔 개견기로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젠가를 볼 수 있냐"는 요청에 주인과 뭉이는 젠가를 진행했다.

믿을 수 없게도 뭉이는 여러 블록을 공략하며 입과 발로 젠가를 했다. 강형욱은 "젠가 하는 방법을 아는구나 너. 웬만한 사람도 못하는걸"이라며 깜짝 놀랐다.

유튜브, KBS동물티비 : 애니멀포유 animal4u

이를 본 네티즌들은 "개탈을 쓴 사람입니다", "주인이 더 재능 있고 천재 같다", "천재는 보호자가 만든 거다", "개도 똑똑하고 주인도 똑똑하다", "젠가 하는 거 진짜 놀랍다", "뭉이 안에 사람 있는 거 같은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home 유혜리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