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숭이보다 잘 생긴 한국인이면… 러시아 미녀들과 사귈 수 있습니다” (영상)
2020-10-23 10:04
add remove print link
러시아 여성들이 직접 말하는 ‘한국 남자가 러시아 여자 사귀는 법’
“그냥 여권 들고 러시아 가면 된다” “원숭이보다 잘생기면 OK”

러시아 여성들이 ‘한국인이 러시아 미녀들과 사귈 수 있는 방법’을 직접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해 에펨코리아, 뽐뿌, 웃긴대학, 보배드림, MLBPARK, 인벤 등 국내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국 남자가 러시아 여자랑 사귀는 방법’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물에는 유튜브 채널 CLAB 걸즈가 업로드한 ‘러시아 미녀들과 사귀기 전 알아야 될 사실들… 미녀들의 충격적인 발언?’ 영상의 일부 장면을 캡처한 사진이 첨부돼 있다.
영상에는 한국에 온 러시아 출신 피치와 발렌티나가 출연했다. 두 사람은 인터뷰를 통해 한국 남자와 사귀길 바라는 러시아 여자들에 대해 이야기했다.



피치는 한국 남자들에게 “러시아 여자친구 만들고 싶으면 여권 들고 러시아로 가면 된다”고 말했다.


그녀는 러시아 여자들이 한국 사람을 환영한다는 말과 함께 러시아에는 이런 말이 있다고 했다.
“원숭이보다 잘생기면 OK.”
원숭이보다 잘 생긴 한국인이라면 러시아 여자친구를 얼마든지 만들 수 있다는 것.


이 정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댓글을 통해 “원숭이보다 잘생기기도 쉽지 않은 일이다” “러시아에서 인기 있는 한국 남자는 한국에서도 인기 많다” “늙고 못생기면 어느 나라 가도 인기 없다” “러시아 여자한테 가기 전에 무서운 러시아 사람부터 만날 듯” “러시아 여자 만났다가 사기당할 수도 있다” “현빈 박서준보고 한국 좋아하는 사람들이다” 등의 자조적인 반응을 보였다.

러시아 여성들이 출연한 이 동영상은 유튜브에서 69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