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다이슨

“대체 얼마나 가벼운거야!!” 말도 안 되는 무게로 맘카페서 난리 난 ‘다이슨’ 새로운 혁신템

2020-10-30 10:05

add remove print link

1.9kg 혁신적인 무게로 나온 다이슨 디지털 슬림
맘카페 회원들, 다양한 물건과 무게 비교하며 가벼움 자랑해

하루 이틀만 지나도 순식간에 쌓이는 집안일. 설거지, 빨래, 쓰레기 버리기 등 집안일은 다 귀찮지만 그럼에도 가장 지치는 일 중 하나는 청소기를 돌리는 일이다. 묵직한 청소기를 들고 집안 곳곳을 누비고 나면 삭신이며 허리며 안 아픈 곳이 없기 때문이다.

via GIPHY

점점 더 가벼운 청소기가 출시되는 가운데 자신만만한 기세를 느낄 수 있는 다이슨의 이벤트가 눈길을 끌었다.

네이버 맘카페 레몬테라스에서 진행한 이번 이벤트는 ‘차원이 다른 가벼움’이라는 타이틀을 내세워 일상 속 물건과 청소기의 가감 없는 무게 비교를 통해 다이슨의 ‘디지털 슬림’이 얼마나 가벼운지 몸소 체험시켜줬다. (“다이슨이 다이슨 했다”라는 말이 나올 만큼 가볍다고 난리였다는 이 제품!)

다이슨의 ‘디지털 슬림’은 보통 3kg까지 나가는 다른 청소기들과 비교했을 때도 독보적인 무게를 뽐내며 ‘1.9kg 무선청소기’라고 불리기도 한다. 그렇다면 일상 속에서 1.9kg과 비교될 수 있는 제품이 무엇이 있을까.

다이슨

이벤트가 시작되자 많은 이들이 생각지 못한 다양한 물건들을 가져와 적나라한 비교 경쟁을 시작했다. 수백 개의 댓글이 달리며 그야말로 싱크빅 대잔치가 벌어진 것. 

특히 댓글들 사이에서 생각지도 못한 것(?)과 청소기의 무게를 비교한 역대급 댓글도 있었다. 뱃속에 있는 7개월 된 아이의 무게가 비교 대상이었다. 뱃속 아기의 무게와 차이가 나지 않을 만큼 무척 가볍다는 게 믿겨지는가.

특히 댓글을 단 임산부는 “점점 불러오는 배에 무거운 청소기까지 감당하기에는 엄두가 안 났었다”며 기존에 무거운 청소기를 사용하면서 느낀 불편함을 전하기도 했다.

카페 레몬테라스 캡쳐/ 셔터스톡

청소기는 뱃속의 태아뿐만 아니라 우리가 먹어 치운 치킨과도 비교가 됐다. 

성인 3명이 거뜬하게 먹을 수 있는 치킨 두 마리 무게와 청소기의 무게가 같다는 신박한 비교를 선보였다. ‘1인 2닭’까지 거뜬한 요즘, 우리가 먹는 치킨보다 청소기의 무게는 훨씬 가벼웠다. 치킨에 죽고 치킨에 사는 현대인다운 재치 넘치는 댓글로 이벤트에 당첨됐다.

셔터스톡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한 글쓴이는 평소 식판과 간식을 넣어 가지고 다니는 어린 아들의 가방 무게를 재보니 청소기와 비슷하다고 전했다. 어린아이가 매일 들고 다니는 가방이 청소기의 비교 대상이 되니 청소기가 얼만큼이나 가벼운지 짐작할 수 있었다.

 이하 카페 레몬테라스 캡쳐

이처럼 생활 속 다양한 가벼운 물건들과 비교해도 뒤지지 않는 ‘다이슨의 디지털 슬림’. 이 밖에도 키우고 있는 반려동물의 무게를 재거나 ‘가벼워서 손목이 편안할 것 같다, 청소 시간이 단축될 것 같다’ 등 1.9kg 무선청소기 사용에 대한 기대감도 주를 이뤘다.

‘다이슨 디지털 슬림’은 한 손으로 거뜬하게 들고 높은 천장을 청소할 수 있을 만큼 가벼운 무게를 지녔지만 제품력만큼은 꽉 채웠다. 밸런스에 맞게 작아지고 가벼워졌지만 우수한 청소 능력은 그대로 유지했기 때문이다.

이하 다이슨

청소기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청소 능력’이다. 작고 가볍지만 강력한 다이슨 하이퍼디미엄™ 모터가 장착되어 있어 우수한 청소 능력을 만들어 낸다.

또한 청소기 내에 먼지통이 가득 차면 흡입력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다. ‘다이슨 디지털 슬림’은 먼지가 저장되는 공간과 공기가 배출되는 곳을 분리해 먼지가 쌓여도 필터를 막지 않는 NLOS 기능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변함없는 청소능력을 보여준다.

또한 어두운 구석까지도 확실하게 청소할 수 있는 라이트 파이프 크레비스 툴은 LED 라이트를 활용해 가구 틈새와 같이 좁고 깊숙한 구석도 확실하게 청소할 수 있게 만들어 준다.

보통 눈에 잘 띄지 않는 좁은 곳들은 감으로 청소하곤 했지만, '다이슨 디지털 슬림'을 통해서 좀 더 확실하게 청소할 수 있게 됐다. 이 툴은 디지털 슬림 플러피 플러스와 프로 제품에 추가 구성품으로 제공된다.

다이슨의 혁신적인 무게를 직접 경험해보고 싶다면 11월 15일까지 진행하는 가을맞이 프로모션을 노려보자. ‘디지털 슬림 플러피’를 구매할 경우, 추가 배터리 쿠폰 구매에 사용 가능한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다이슨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구매한 제품을 등록하면 사용할 수 있다. 등록을 마치면 사용 가능한 쿠폰을 SMS로 받아볼 수 있다.

무거운 청소기를 들고 온 집 안을 청소하느라 지친 이들에게 딱인 1.9kg 무선청소기. 더욱 가벼워진 다이슨과 함께 삶의 질 수직 상승을 제대로 경험해볼 수 있게 됐다. (이제부터는 무거운 청소기를 짊어지고 끙끙대는 하루로부터 해방!)

via GIPHY
home 노성윤 기자 s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