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깨비...” 이동욱, 유퀴즈 출연하는 공유 위해 '이것'까지 선물했다

2020-11-11 14:30

add remove print link

11일 '유 퀴즈 온 더 블럭'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게시물
“큰자기, 아기자기 우리 깨비 잘 부탁합니다”

이동욱 인스타그램
이동욱 인스타그램

배우 이동욱이 공유를 향한 의리를 보여줬다. 

이동욱은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하는 공유를 위해 커피차를 선물하며 변함없는 우정을 과시했다.

이하 "유 퀴즈 온 더 블럭" 공식 인스타그램
이하 '유 퀴즈 온 더 블럭' 공식 인스타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11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이동욱 자기님 사랑합니다. 구미호가 도깨비 공유에게"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욱카페&블럭'이라는 커피차의 모습이 담겼다. 커피차에는 ‘유퀴즈 미안해요. 진심이 아니었어요’, ‘큰자기, 아기자기 우리 깨비 잘 부탁합니다’라는 문구가 새겨져 눈길을 끌었다. 

앞서 이동욱은 드라마 '구미호뎐'에서 ‘유 퀴즈 온 더 블럭’, ‘놀라운 토요일’ 중 ‘놀라운 토요일’을 선택했다. 

이를 본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이동욱 배우님의 따뜻한 선물. 커피&어묵으로 촬영장 모두는 행복해요(놀토 보고 있나?^ㅇ^ 간식은 요기로 왔다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또 다른 사진 속에서는 유재석과 조세호가 공유, 이동욱이 새겨진 배너 입간판 사이에서 이야기를 주고받는 모습이 나타났다.

마지막으로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유퀴즈를 찾아올 공유 자기님! 자기님들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벌써 꿀잼 느낌!)"이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공유는 지난 10일 영화 홍보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뉴스 1
뉴스 1

공유와 드라마 '도깨비'에서 호흡을 맞춘 이동욱은 공유의 예능 촬영과 영화 '서복'의 흥행을 응원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home 이재윤 기자 jae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