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비투비 포유, 서은광 “큐브 이사직, 책임감 굉장히 커졌다”
2020-11-16 19:55
add remove print link
그룹 비투비 포유(BTOB 4U) 서은광이 이사가 된 소감에 대해 이야기했다
'여러분을 위한(For you)'이라는 의미와 '4명의 멤버가 뭉쳤다'라는 중의적인 뜻
그룹 비투비 포유(BTOB 4U) 서은광이 이사가 된 소감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룹 비투비 포유(BTOB 4U)가 16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미니 1집 '인사이드'(INSID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비투비 포유(BTOB 4U)는 비투비 멤버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프니엘이 결성한 새 유닛이다. '여러분을 위한(For you)'이라는 의미와 '4명의 멤버가 뭉쳤다'라는 중의적인 뜻을 담고 있다.
보컬 멤버로 구성된 첫 유닛 비투비-블루(BTOB-BLUE)에 이어 4년 만에 새로운 멤버 조합으로 완성된 이번 유닛에 타이틀곡은 'Show Your Love'이다.

타이틀곡 외에도 R&B, 펑크 록, 모던 록 발라드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곡들로 가득 채운 이번 신보를 통해 그동안 선보이지 않은 색다른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서은광은 큐브 출신 아티스트 최초로 이사직에 등극한 소감을 밝혔다.

그는 "책임감이 굉장히 커졌다. 아티스트들의 얘기를 들어주려 노력도 하고, 큐브 패밀리를 더 이끌어 올리기 위해 노력을 많이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또 "비투비 포유에도 온 신경을 곤두세웠다. 비투비만의 음악성을 가져가려고 신경을 많이 썼다. 굉장히 만족하고 있다"고 자신했다.

이를 듣고 있던 이창섭은 “저희 이사님이 만족스러우면 다 만족스러운 거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비투비 포유(BTOB 4U)의 미니 1집 'INSIDE'(인사이드)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