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이 올린 날짜의 비밀, 알고보니 '이것' 공개였다

2020-11-18 12:10

add remove print link

이병헌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날짜 “2020.11.19”
영화배우 이병헌을 집중 분석한 책 '배우 이병헌' 출간

영화배우 이병헌의 모든 것을 담은 책이 나온다.

지난 16일 이병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는 날짜가 적힌 뒷모습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에는 정장을 입은 이병헌의 뒷모습과 "2020.11.19"라는 문구만 적혀있을 뿐 어떠한 설명도 없어 팬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하 이병헌 인스타그램
이하 이병헌 인스타그램

최근 보도에 따르면 해당 날짜는 책 '배우 이병헌'의 출간일으로 추측된다. 18일 일간스포츠는 이병헌의 모든 데이터를 분석한 저서 '배우 이병헌'이 출간된다고 보도했다. 26일 전격 출간을 확정한 배우 연구 서적 '배우 이병헌'은 19일 오전 10시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배우 연구자´ 백은하의 韓최초 배우 연구 서적 ´배우 이병헌´ 국내 최초 배우 연구 서적 ´배우 이병헌´이 11월 26일 출간을 확정하고 19일 오전 10시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배우 이병헌´은 1991년 데뷔 이후 30년간 활동한 배우 이병헌에 대한 연기론과 20년간 기자 생활을 통해
isplus.live.joins.com

'배우 이병헌'은 백은하 배우 연구소장의 액톨로지(Actology) 시리즈의 첫 번째 편이다. 액톨로지 시리즈는 배우학을 표방해 배우를 집중적으로 분석한 대한민국 최초 배우 연구 서적이다. '배우 이병헌'에는 30년 동안 연기 활동을 한 이병헌의 연기와 인생을 되돌아보는 내용이 담길 예정이다.

책은 이병헌이 직접 이야기하는 연기론, 이병헌에 대한 송강호와 전도연 등 동료 배우들의 인터뷰, 배우연구자 백은하가 본 이병헌 등 다양한 구성으로 채워졌다. 특히 이병헌의 30년 연기 역사가 담긴 100여장의 사진 자료가 포함 되어 있어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이병헌은 지난 11일 제40회 영평상 시상식에서 '남산의 부장들'로 남우주연상을 받았다. 또한 영화 '비상 선언', '승부', '콘크리트 유토피아'의 캐스팅 확정을 알리며 열일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이병헌과 유아인이 스승과 제자”...미친 캐스팅 영화 나온다 유아인, 영화 '승부' 출연 확정…세부사항 조율 중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home 방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