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어헤즈

“사장님 혹시 찬또배기 찐팬?” 광고 모델도 모자라 이찬원 단독 팬미팅 멱살 잡고 진행해버린 탈모샴푸회사

2020-11-18 14:30

add remove print link

이찬원 모델로 발탁해 굿즈 기획 세트 선보인 '어헤즈'
굿즈 구매 시 이찬원 첫 단독 팬미팅 추첨권 증정

구수한 맛 뽐내는 청국장 같은 가창력으로 대한민국을 뒤흔든 미스터트롯의 주역 이찬원 씨. 특히 경연에서는 진또배기를 기가 막히게 부르며 ‘찬또배기’라는 별명도 얻었다.

미스터트롯이 큰 인기를 끌면서 함께 출연한 많은 동료들이 광고를 휩쓸자, 이찬원 씨 팬들 역시 “우리 찬또배기도 광고 찍었으면 좋겠다!!” 라며 바람을 전해왔는데...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미스터트롯 촬영 당시 경연의 부담감이 커 스트레스성 탈모가 왔었다는 일화를 밝힌 것이 계기가 되어 탈모 샴푸 광고를 찍게 됐다. 이찬원 씨의 광고 촬영을 손꼽아 기다린 팬들의 바람이 이루어진 셈이다.

MBC '라디오 스타'
MBC '라디오 스타'

이찬원 씨를 모델로 발탁한 탈모샴푸 브랜드 '어헤즈'로 이찬원 씨를 향한 찐 덕후 모먼트를 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어헤즈’는 이찬원 씨를 공식 모델로 발탁하는 것도 모자라 이찬원 씨의 생일을 맞이해 아이돌들만 한다는 지하철 광고를 선물했기 때문이다. (진짜 이 정도면 브랜드가 찬또배기 찐덕후 아니냐구요 ㅋㅋㅋ)

이하 어헤즈
이하 어헤즈

게다가 이번에는 지하철 광고로도 모자라 ‘어헤즈’는 아예 이찬원 씨 팬들의 심장을 저격할 기획전을 만들어버렸다.

이찬원 씨의 굿즈 기획 세트를 반값에 뿌리기로 나선 것이다. 특히 기획전에 참여하는 이들에게는 이찬원 씨의 단독 첫 팬미팅 추첨권까지 주어진다고 한다. 지금부터 ‘어헤즈’ 사장님이 쏘는 팬미팅 추첨권이 포함된 일명 ‘이찬원과의 ♥또근또근♥ 첫 만남’ 이벤트를 살펴보자.

이찬원 씨의 굿즈 기획 세트는 두 가지로 나뉜다. 아래 두 가지 유형 중 본인이 속하는 유형에 맞게 구입해보자.

1. 찬또배기 굿즈라면 싹 따 수집하는 유형 vs 2. 포토카드만 파는 프로카드수집러

첫 번째 세트는 찬또배기 굿즈를 모조리 받아볼 수 있는 동시에 탈모 샴푸 2종과 아크네 카밍 바디워시, 브러쉬 필터 샤워기 제품이 구성된 세트다. 정가 14만 5,800원에서 반값인 8만 4,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세트에 포함된 샴푸는 유산균 탈모 샴푸로 ‘어헤즈’의 초 신상 제품이다. 특허받은 배리어 추출물과 영양제로 자주 섭취하는 프로바이오틱스 성분 5가지가 함유된 상품이다.

특허청에서도 탈모방지 및 발모촉진용 제품으로 특허를 받은 제품이다. 특히 유산균수를 45%나 함유해 두피 면역력을 강화하고 두피 장벽을 튼튼하게 만들어 준다.

유튜브, 어헤즈
유튜브, 어헤즈

특히 어헤즈 삼푸에 들어간 유산균은 한국인의 대표 음식인 ‘김치’에서 추출한 생유산균이다.

단국대학교 서주태 교수와 이효석 교수팀은 김치 유산균 제제의 발모촉진 작용을 검증하기 위한 연구를 진행했다.

탈모증이 있는 피험자(남성 23명, 여성 23명)를 대상으로 김치에서 추출한 생유산균 제제의 발모촉진 작용을 검증한 결과 남녀 모두 탁월한 발모촉진 효과를 발휘한 것으로 나타났다.

셔터스톡 / 어헤즈
셔터스톡 / 어헤즈

바디워시는 여드름성 피부의 가장 큰 고민인 트러블 케어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등드름이나 건조해진 날씨에 일어나는 하얀 각질로 고민인 이들에게 추천한다. 브러쉬 필터 샤워기는 녹물과 이물질을 제거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깨끗한 물로 바꿔주는 효자템이다. 실리콘 브러쉬도 달려있기 때문에 샤워하면서 두피와 바디 마사지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이 세트를 구매할 경우, 이찬원 씨의 굿즈인 텀블러와 그립톡, 포토카드 3종까지 모두 다 받아볼 수 있다. 팬미팅 자동 추첨권도 무려 5장이 주어진다. (구입 시 온라인으로 자동응모 되기 때문에 귀찮게 따로 응모하지 않아도 됨!!)

두 번째 세트는 찬또배기의 포토카드와 탈모 샴푸 2종이 구성된 세트다. 정가 7만원에서 할인된 2만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다섯 개의 포토카드 중에서 원하는 포토카드를 선택해서 구매할 수 있다. 팬미팅 추첨권은 1장이 제공된다.

이하 어헤즈
이하 어헤즈

기획 세트를 구매했다면 추첨의 행운을 기다리기만 하면 된다. 특히 이번 팬미팅은 이찬원 씨의 단독 첫 팬미팅이기 때문에 의미가 남다르다.

찬또배기의 어마어마한 청국장 보이스를 라이브로 들을 수도 있고, 팬으로서 궁금했던 다양한 질문의 답도 직접 들을 수 있다. 팬들이라면 가장 궁금할 팬미팅 관련 정보는 콕콕 찝어 아래에 정리했다.

1. 그래서 몇 명이 당첨이죠? ㅠㅠ(현기증남…)

팬미팅 당첨자는 총 170명이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2. 중복당첨 되나요…?

팬미팅 당첨은 1인 1매로 제한된다. 당첨자 본인에 한해 참석할 수 있고 중복당첨은 불가능하다.

3. ★회원가입 후 구매할 것★

비회원으로 제품을 구매하면 팬미팅 추첨권은 주어지지 않는다. 반드시 회원가입 후 구매해야 한다. 한정 수량 이벤트로 제품은 결제하면 취소 및 반품이 불가능하니 신중하게 구매할 것을 추천한다.

팬미팅 행사 당첨자 발표는 어헤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2월 21일에 공개된다. 이찬원 씨의 찐덕후라면 올해가 가기 전 마지막 행운을 쏟아부어 ♥또근또근 데이트♥ 이벤트에 참여해보자.

유튜브, 어헤즈
유튜브, 어헤즈
home 노성윤 기자 s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