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로 활동 중인 수지, 앤 마리 '2002' 커버했는데 반응 터졌다 (영상)

2020-11-25 17:50

add remove print link

인스타그램에 커버 영상 올린 수지
직접 일렉기타 치며 노래 실력 뽐내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숮이 ????????????????????????????????????????????????(@skuukzky)님의 공유 게시물

그룹 미쓰에이 출신 배우 수지가 오랜만에 노래하는 영상을 올려 화제를 모았다.

수지는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모티콘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이하 수지 인스타그램
이하 수지 인스타그램

공개된 영상 속 수지는 직접 일렉기타를 치며 앤 마리((Anne-Marie)의 대표곡 '2002'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커버해 부르고 있다.

수지는 녹슬지 않는 노래 실력을 뽐내며 팬들은 물론 동료 배우들의 감탄까지 이끌어냈다.

드라마 '스타트업'에 함께 출연 중인 배우 유수빈은 "오메 대표님 노래 언제 배웠대요?"라고 댓글을 남겼고, 절친으로 소문난 '어반자카파' 조현아는 "짜란다짜란다"라며 수지를 응원했다.

이어 해당 영상 접한 SNS 이용자들 "수지는 완벽하네", "아나도요즘 일렉배우고싶어ㅠㅠ", "너무 좋다", "개조아 내가조아하는 노랜데ㅠㅠ", 디즈니 공주 강림" 등 반응을 보였다.

수지는 2010년 JYP엔터테인먼트에서 데뷔한 그룹 미쓰에이 출신으로 뛰어난 가창력과 비주얼로 단번에 센터에 섰다. 이후 드라마 '드림하이', '당신이 잠든 사이에', 영화 '건축학개론'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배우로 활약 중이다.

현재 수지는 방영 중인 tvN 드라마 '스타트업'에서 서달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home 이재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