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be♥"…'하트시그널 시즌2' 출연자, 열애 사실 깜짝 고백했다 (사진)

2020-11-25 20:20

add remove print link

커플 사진 깜짝 공개한 화제의 출연자
정재호·이가흔도 부러워하는 훈훈한 커플

'하트시그널 시즌2' 김장미가 깜짝 열애 발표를 했다.

김장미는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남자와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이하 김장미 인스타그램
이하 김장미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에는 마스크를 낀 채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김장미와 한 남성이 남겼다. 두 사람은 엄청난 키 차이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김장미는 해당 사진과 함께 "생일 축하해 자기♥ 정말 끝인 것처럼 느껴질 때도 항상 우리를 붙들고 있어줘서 고마워. 굵고 길게 끝까지 갑시다(HBD babe???? thank you for always holding onto us even when it feels like it really is the end. Through thick and thin let’s make this last.)"라는 글을 덧붙이며 열애 사실을 고백했다.

이 게시물을 접한 이가흔은 "훈훈해요"라고 댓글을 남겼다. 같은 시즌에 출연한 정재호 역시 "너무 보기 좋은 우리 누나 커플"이란 댓글을 남겨 훈훈함을 자아냈다.

김장미는 2018년 방송된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에 오영주, 임현주, 송다은, 정재호, 김현우, 이규빈, 김도균과 함께 출연했다.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당시 뉴욕에서 편집샵을 운영했던 김장미는 한국으로 넘어온 뒤 코르트 스튜디오스(Courte Studios)라는 의류 매장 겸 티 카페를 열었다.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