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티…" 카이, 키즈 채널 '헤이지니'서 19금 콘텐츠 생산해 혼났다 (영상)

2020-11-25 22:30

add remove print link

키즈 유튜브 채널에 출연한 카이
키즈에 어울리지 않는 말, 행동 등으로 아슬아슬했던 방송

헤이지니 인스타그램
헤이지니 인스타그램

그룹 '엑소' 멤버 카이가 키즈 유튜브 채널 '헤이지니'에 출연해 화제다.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헤이지니'에는 '삼촌을 대하는 조카 유형 5가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하 유튜브 '헤이지니'
이하 유튜브 '헤이지니'

이 영상에는 카이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헤이지니와 카이는 조카 유형 5가지를 소개했다.

방송 중 조카 역할을 맡은 헤이지니는 카이에게 "삼촌 유행어가 뭔지 알아요?"라고 물었다. 카이는 당황하며 "내 유행어? 내 유행어가 있나?"라고 되물었다.

카이가 "넌 알고 있어?"라고 묻자 헤이지니는 잠시 생각에 잠겼다. 화면에는 '전두엽을 스치는 19금의 기운'이라는 자막이 나갔다.

헤이지니는 머뭇거리다가 "유행어... 두 글자!"라며 "○○ 안에 두 글자"라고 말했다.

카이는 머쓱해 했다. 헤이지니가 말한 카이의 유행어는 카이가 '아는 형님'에 출연해서 했던 게임 중 "팬티 안에 두 글자"라고 말했던 부분이었다.

유튜브 'JTBC Entertainment'
유튜브 'JTBC Entertainment'

키즈 채널에서 '19금' 콘텐츠가 나갈까 조마조마한 순간은 또 찾아왔다.

헤이지니가 "지니, 삼촌 티비에서 봤어요!"라며 엑소의 '러브샷' 춤을 추기 시작했다. 그러자 카이는 "이런 춤은 잘못 본 거 같은데?"라며 직접 춤을 보여줬다.

이에 헤이지니는 "으아아아"하며 소리 지르며 손사래 쳤다. 헤이지니는 카이 춤을 막으려 했다. 그때 영상 속 화면을 가로지르며 "이곳은 아름다운 키즈 채널입니다"라고 자막이 등장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튜브, '헤이지니'
유튜브, 'JTBC Entertainment'
home 김은경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