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만난 안소희X선미, 눈물 흘리는 모습 포착됐다 (영상)

2020-11-28 14:30

add remove print link

2007년 원더걸스로 데뷔한 92년생 동갑내기 친구
안소희 브이로그 통해 공개된 선미와의 만남

그룹 원더걸스 출신 안소희와 선미가 만났다.

안소희는 지난 2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Vlog. 선미와 데이트???? 미소커플 먹방&폭풍수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이하 '안소희' 유튜브
이하 '안소희' 유튜브

해당 영상에서 안소희는 과거 원더걸스로 함께 활동했던 선미를 만났다. 두 사람은 1992년생 동갑내기로 데뷔 후 현재까지 절친한 사이를 이어가고 있다.

바쁜 스케줄 탓에 오랜만에 만났다는 두 사람은 김치볶음밥, 샐러드 등을 먹으며 그동안 나누지 못했던 이야기를 나눴다.

안소희는 "춤 연습을 시작했는데 예전 같지가 않다"고 털어놨다. 이에 선미는 "누구랑 시작했냐"라며 "안소희가 원더걸스 중에 춤 제일 빨리 외웠었다"고 놀라워했다.

그러면서 두 사람은 과거 소녀시대 'Kissing you' 커버 무대를 준비했던 추억, 미국 활동 시절 이야기를 하기도 했다.

특히 선미는 "뉴욕에서 한국 돌아갈 때 기억나냐"라며 "네가 나한테 장문으로 계속 문자를 보내는데, 네가 그런 말을 할 사람이 아닌데 서로에게 되게 큰 존재였던 것 같다. 그래서 네가 많이 걱정이 됐다"고 말했다.

그러자 소희는 함께 활동했던 때가 떠오르는 듯 눈물을 흘려 뭉클함을 자아냈다.

유튜브, '안소희'

안소희와 선미는 2007년 JYP엔터테인먼트에서 5인조 걸그룹 원더걸스로 데뷔했다. 팀 해체 후 안소희는 BH엔터테인먼트에서 배우로, 선미는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에서 솔로 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