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이 가수 노래에?” 방탄소년단 RM·제이홉의 '깜짝' 랩피처링 사실이 전해졌다

2020-12-04 14:10

add remove print link

선배 가수 앨범에 랩 피처링 참여한 방탄소년단 RM·제이홉
'널 웃게 할 노래'에 랩 피처링 참여해 의외의 조합 선보여

가수 이승기의 컴백에 방탄소년단 멤버 RM과 제이홉이 힘을 더한다.

방탄소년단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공식 인스타그램

가수 이승기가 정규 7집 'THE PROJECT' 발매를 앞두고 트랙리스트와 신곡 4곡의 상세한 내용을 공개했다.

이하 후크앤터테인먼트
이하 후크앤터테인먼트

앞서 이승기의 앨범에는 윤종신, 용감한 형제, 넬, 에피톤 프로젝트와 같은 대한민국의 대표 아티스트들이 대거 프로듀싱에 참여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았다.

이승기의 이번 앨범 타이틀곡인 '잘할게'는 용감한 형제가 작사, 작곡했다. 더욱 성숙해진 목소리로 짙어진 감성을 실은 이승기에게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피아노와 기타 라인만으로 편곡했다.

이별 후 더 잘해주지 못한 아쉬움과 후회를 담은 가사가 애절한 이승기의 목소리와 어우러져 애절함을 더한다.

이하 이승기 인스타그램
이하 이승기 인스타그램

이번 앨범의 첫 번째 트랙리스트인 '뻔한 남자'는 윤종신이 작사와 작곡을 맡은 곡으로 선공개와 동시에 많은 관심을 받았다.

방탄소년단의 RM과 제이홉이 랩 피처링으로 참여했다고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는 곡은 이번 앨범의 일곱 번째 트랙리스트에 실린 '널 웃게 할 노래'이다.

이하 방탄소년단 공식 인스타그램
이하 방탄소년단 공식 인스타그램

'널 웃게 할 노래'는 빅히트의 방시혁 프로듀서와 히트메이커 피독이 함께 작업한 곡이다.

이승기는 오는 10일(목) 오후 6시 정규 7집 'THE PROJECT'를 발매한다.

이승기 인스타그램
이승기 인스타그램
home 김주연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