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스파이더맨3' 메인 빌런 '이 사람'으로 결정났습니다” (사진)
2020-12-09 08:49
add remove print link
토비 맥과이어·앤드루 가필드 출연한다는 '스파이더맨3'
'스파이더맨3' 메인 빌런, 이전 시리즈와 같은 배우 출연

전 시리즈의 주인공이 총출동할 것으로 예상된 '스파이더맨3'의 메인 악당이 확정됐다.
지난 8일(현지시각) 매체 '버라이어티'는 영화 '스파이더맨 3'의 메인 악당에 대해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이번 시리즈의 악당은 '닥터 옥토퍼스'다.


영화에는 지난 2007년에 개봉한 영화 '스파이더맨 3'에서 닥터 옥토퍼스 역을 맡았던 배우 알프레드 몰리나가 똑같이 출연한다. 메인 악당이 공개되자 현재 추측되고 있는 '스파이더맨 3'의 스토리와 맞물려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이번 '스파이더맨 3' 영화에서는 주연 배우 톰 홀랜드와 함께 과거 시리즈의 주인공들이었던 배우 토비 맥과이어와 앤드루 가필드가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만약 멀티 유니버스 형식으로 다른 세계의 스파이더맨들이 모이는 것이라면, 이전 시리즈에서 닥터 옥토퍼스를 맡았던 배우가 다시 악당으로 등장하는 것도 가능해진다.
영화 '스파이더맨 3'는 원래 오는 2021년 7월에 개봉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연기됐다. 현재 개봉 예정일은 2021년 12월이다.
home
김유성 기자
story@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