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하던 트와이스 지효 핸드폰 화면에…’이 사람’ 포착돼 난리 났다 (사진)

2020-12-11 17:42

add remove print link

SNS・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주목받은 트와이스 출・퇴근길
퇴근길 찍던 카메라에 포착된 트와이스 지효 핸드폰 화면

트와이스 공식 트위터
트와이스 공식 트위터

그룹 트와이스의 출・퇴근길 영상과 사진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주목받은 가운데, 멤버 지효의 핸드폰 화면이 카메라에 포착돼 눈길을 끈다.

지난 10일 트와이스는 '2020 KBS 가요대축제' 녹화에 참여했다. 이날 팬들과 여러 매체는 트와이스의 출・퇴근길 모습을 포착하기 위해 카메라와 함께 대기했다.

이날 트위터에는 지효 퇴근길 프리뷰 사진 두 장이 올라왔다. 지효의 핸드폰 화면에 누군가 포착됐기 때문이다. 해당 트윗은 약 6300 건이 넘게 리트윗 되고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로 퍼지며 주목받았다.

다수 네티즌은 지효 핸드폰 화면 속 사람은 트와이스 멤버 정연인 것 같다고 추측했다. 정연은 최근 건강 문제로 활동을 잠정 중단한 상황이기에 팬들은 더욱 더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정연-지효 / 이하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정연-지효 / 이하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지효
지효

트위터에는 “정연이다!!!!”, “정연 너무 그립다”, “(화면 속 사람) 정연이가 맞다고 말해줘!!”, “정연이 확실해 보인다”, “사나? 정연? 누구야?” 등 다양한 반응들이 올라왔다. 일부는 “지효 핸드폰 좀 닦자…”, “저렇게 많은 지문이 찍힌 핸드폰은 처음 본다” 등의 반응을 남겨 웃음을 줬다.

유튜브, 뉴스엔·NewsenTV·KOREA Entertainment news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