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 동안 매일 108배 다이어트…충격적인 결과 공개합니다” (영상)
2020-12-16 17:52
add remove print link
일주어터 “그 어떤 홈트레이닝 보다 힘들었다”
몸무게 1kg 늘었으나 허리둘레는 0.5cm 감소
일주일 동안 한 가지 다이어트를 진행한 뒤 결과를 알려주는 다이어터가 이번엔 108배 다이어트에 도전했다.
지난 15일 유튜브 '일주어터'에 '일주일 동안 108배를 해봤습니다. (식단 X)'라는 영상이 올라왔다. 108배 다이어트는 일주일 동안 식이요법 없이 매일 108배를 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최종 몸무게는 96.7kg으로 다이어트 시작 당시의 몸무게에서 1kg이 쪘다. 일주어터는 좌절하지 않고 "중요한 건 눈바디와 사이즈"라며 허리 둘레를 측정했으나 이 역시 0.5cm밖에 줄지 않았다.
일주어터는 "솔직히 말씀드리겠다. 망했다. 너무 많이 먹은 것 같다. 진짜 힘들었지만 단기간에 빼는 것은 식단인 것 같다"며 실패를 인정했다.

그러면서 "그 어떤 홈트레이닝보다 난이도가 높았다. 운동이라기보다 명상에 더 가까운 것 같다. 잡념이 사라지고 그 순간 가장 중요한 것은 숫자세기이다. 허벅지 앞쪽, 팔뚝, 허리가 조금 아팠지만 발목이나 무릎은 괜찮았다"고 후기를 전했다.

home
한주희 기자
story@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