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투썸플레이스

“남주혁은 한번에 성공?ㅋㅋ” 투썸 ‘클랩더챌린지’ 도전기(귀여움 주의)

2020-12-18 10:50

add remove print link

투썸플레이스, 손뼉 쳐 케이크 초 끄는 '클랩더챌린지' 인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신상 홀케이크 증정

“이 친구들은 뭘 하고 있는 걸까요..? 잠시 후 공개됩니다”

위키트리
위키트리

“2020년 한 해는 챌린지 열풍이었다”고 말해도 과언이 아니다. 작년부터 틱톡과 유튜브를 통해 선풍적인 인기를 끈 ‘병뚜껑 챌린지’, ‘물병 챌린지‘ 부터 2020년을 떠올리면 빼놓을 수 없는 아무노래 챌린지’까지 쉬워 보이지만 결코 한 번에 성공하기 어려운 다양한 챌린지들이 등장해 재미를 주었다.

유튜브, 투썸플레이스
유튜브, 투썸플레이스

실패하면 ‘오기’를, 성공하면 ‘짜릿함’을 주는 챌린지의 매력에 다양한 브랜드도 동참하고 있다. 특히 최근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신메뉴를 쏟아낸 ‘투썸플레이스’가 내놓은 따끈따끈한 신상 챌린지 ‘클랩더챌린지’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코로나19로 조심스러운 요즘 ‘케이크의 촛불을 입으로 부는 대신 손뼉을 쳐서 안전하고 재미있게 끄자’는 취지에서 마련돼 의미 있을 뿐만 아니라 재미까지 더했다.

먼저 위키트리가 발빠르게 도전해 본 클랩더챌린지를 공개한다.

투썸플레이스 케이크에 초를 꼽고 불을 붙인 다음, 손뼉을 쳐 불을 끄면 성공이다. 생각보다 쉬워 보이지만 손뼉으로 한번에 초를 끄는 데 은근히 정교한 기술이 필요했다. ‘인싸력’ 충만한 두 기자는 클랩더챌린지에 뽑혀 신상 홀케이크를 받는 것이 목표다.

유튜브, 투썸플레이스
유튜브, 투썸플레이스

클랩더챌린지 이벤트 게시물 보기

위에서 보았듯 ‘클랩더챌린지’의 참여 방법은 정말 간단하다. 찍은 영상을 자신의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 ‘#투썸플레이스’, ‘#클랩더챌린지’와 함께 업로드하면 끝. 투썸플레이스의 홀케이크와 조각케이크 중 어떤 제품을 사용해도 괜찮다.

위키트리
위키트리

투썸플레이스는 25일까지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겨울 신상 ‘블랙베리 샤를로뜨’ 홀 케이크를 증정한다. 챌린지 참여와 기사 작성을 핑계로 ‘법카 찬스’를 쓴 기자가 미리 맛 본 투썸플레이스의 크리스마스 메뉴를 살짝 공개한다.

위키트리
위키트리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케이크 맛집’ 투썸플레이스에서 다양한 신상 케이크와 음료를 만나보자. 특히 케이크를 구매했다면 잊지 말고 초를 끄기 전 스마트폰을 들고 클랩더챌린지에 참여해 신상 홀케이크를 받을 수 있는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보자.

home 김종화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