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피자알볼로

“마성의 핫소스 단돈 100원?” 소세지 통째로 넣은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역대급 이벤트 준비한 '갓볼로'

2020-12-18 16:55

add remove print link

톡톡 터지는 소시지 한 조각씩 올라간 신메뉴 '서울핫도그피자' 출시
피자 가격에 100원 더하면 한정판 핫소스 세트 함께 제공

“뭐? 한국식 청양고추 핫소스?!”

다양한 토핑과 화려한 비쥬얼을 자랑하는 피자알볼로가 이번엔 핫소스 업계를 위협하고 있다. 

지난주 출시된 '어흥 핫소스'가 그 주인공이다. 어흥 핫소스는 피자알볼로가 신메뉴로 내놓은 '서울핫도그피자' 출시를 기념하며 내놓은 한정판 소스다. 

이하 위키트리

업계 최초로 국내산 고추를 사용해 한국인의 매운맛을 표현했다.

칼칼하고 맛있게 매운 어흥 핫소스는 피자에 색다름을 더할 수도, 피자가 아닌 다른 음식에 매콤함을 더할 수도 있기에 ‘매운맛 덕후’라면 이번 기회에 꼭 먹어봐야 할 소스다. (늘 국내산 식재료 활용하는 갓볼로...♥) 

이 소스는 12월 10일부터 1월 10일까지 서울핫도그피자 주문 시 추가 요금 100원만 내면 구매 가능하다. 가성비를 뛰어넘는 ‘갓성비’가 아닐 수 없다. 선착순으로 약 1만 5천여명에게만 제공되니 어흥 핫소스를 갖고 싶다면 서둘러 주문하는 게 좋겠다. 

# 토핑 맛집 ‘갓볼로’가 어흥 핫소스와 함께 내놓은 새 야심작은?!

지난번 역대급 비주얼로 전국 매장에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알볼로의 ‘옥수수 피자’ 

피자알볼로

통째로 들어간 옥수수와 부드럽고 달콤한 고구마무스가 어우러져 그야말로 ‘은혜로운’ 비주얼과 식감, 맛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출시 당시 유명 먹방 유튜버들도 앞다퉈 리뷰할 만큼 인기가 높았다.

유튜브 ‘유나인의 yum-yum’

‘토핑 맛집 알볼로’ 답게 이번 신메뉴에는 ‘통소시지’를 아낌없이 올렸다. 

지난 10일, 출시일부터 화끈한 비주얼로 ‘피자 러버’들을 설레게 만든 피자알볼로의 신메뉴 ‘서울핫도그피자’에 대해 알아보자.

# 더 착한 소시지, 더 건강한 소스, 네 가지 맛, “서울핫도그피자”
이하 피자알볼로

이번 신메뉴 피자에는 돈육 91% 함량의 통소시지 총 8조각, 슬라이스 치즈가 총 8조각 올라가 있어 ‘알볼로다운’ 푸짐함을 자랑한다. 씹을 때 톡톡 터지는 소시지의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도 매력 포인트. 

특히 4가지 소스가 들어가 한 번에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토마토 베이스의 브라운소스와 매콤한 레드소스, 체다치즈소스와 고소함과 상큼함을 자랑하는 랜치소스까지 아낌 없이 들어갔다.

소스 마니아라면 칠리마요소스와 갈릭디핑소스를 추가해 더욱 풍성한 맛을 즐겨보자.

# “알볼로 센스 특급칭찬해~” 주문 시 함께 제공되는 양파찹과 핫도그 홀더!

충격적인 비주얼과 맛 외에도 오늘 당장 ‘서울핫도그피자’를 주문해야 할 이유가 또 있다.

위키트리

서울핫도그피자 주문 시 제공되는 ‘양파찹과 핫도그 홀더’는 여행 가서 먹었던 핫도그 전문점이 생각날 만큼 디테일과 센스를 더한다. 

이하 피자알볼로

한 손에 들고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제작된 핫도그 홀더는 소스가 손에 묻지 않아 위생적일 뿐만 아니라 먹는 재미를 한층 더한다. 잘게 썬 양파찹은 핫도그 전문점 못지않은 디테일과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서울핫도그피자의 화룡점정.

어흥 핫소스와 양파찹을 듬뿍 올려 먹을 생각에 가슴이 웅장해지는 신메뉴 서울핫도그피자. 또 품절 대란 피자에 이름을 올리기 전에 서둘러 주문해보자. 한국식 핫소스와 귀여운 패키지, 화려한 구성으로 연말 홈파티 음식으로도 강력 추천한다.

via GIPHY
home 안지현 기자 jih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