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현에게 “뱃살 귀엽다” DM 받았던 BJ, 이 악물고 맥심 화보 찍었다 (사진)

2020-12-24 10:34

add remove print link

아프리카TV 인기 BJ 박민정 참여한 맥심 1월호
“'맥심 키즈 버전이냐' 놀리길래 이 악물고 왔다”

아프리카TV에서 BJ로 활동 중인 박민정이 남성잡지 맥심(MAXIM)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맥심은 24일 박민정과 찍은 화보와 인터뷰가 담긴 1월호 일부분을 공개했다.

박민정이 참여한 맥심 1월호 표지 / 맥심(MAXIM)
박민정이 참여한 맥심 1월호 표지 / 맥심(MAXIM)

이번 1월호는 주제를 '비밀'로 정하고, '나와의 관계를 비밀로 하는 연인의 심리', '사내 연애 비밀 스킨십 가이드', '게임 속 19금 비밀' 등의 다양한 기사와 화보로 주제를 흥미롭게 풀어냈다.

이번 표지 모델 박민정은 지난해 8월 전 씨엔블루(CNBLUE) 멤버 이종현으로부터 "유튜브 너무 잘 보고 있다. 뱃살이 귀엽다"라는 DM을 받고 이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당시 이종현은 버닝썬 사건으로 자숙 중인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 됐다.

당시 맥심에서 메이드복 화보를 공개했던 박민정은 지난 화보보다 조금 더 수위가 높은 비키니 화보로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공개하며 맥심 2021년 1월호를 장식했다.

박민정 인스타그램
박민정 인스타그램
이종현 인스타그램
이종현 인스타그램

이에 대해 박민정은 맥심과의 인터뷰에서 "팬들에게 맥심 표지를 찍는다고 하니 '맥심 키즈 버전이냐'면서 놀리길래 이 악물고 왔다"라고 말했다는 후문이다.

박민정의 맥심 1월호는 청순 섹시한 비키니와 양갈래 머리가 귀여운 말괄량이의 두 가지 버전으로 지난 23일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 출시됐다.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