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웃어?” 아이돌 선배 말에 오마이걸 승희가 장문의 해명글을 남겼다

2020-12-26 11:37

add remove print link

선배 가수 티아라 커버 무대 선보인 승희
티아라 효민 “왜 웃어. 왜 웃었어 승희”

티아라 효민, 오마이걸 승희 인스타그램
티아라 효민, 오마이걸 승희 인스타그램

그룹 오마이걸 승희가 티아라 효민에게 남긴 댓글이 이목을 끌고 있다.

지난 25일 티아라 효민은 인스타그램에 "특별할 것 없는 연휴 속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 역시 산타 할아부지는 기대를 져버리지 않았어. 따랑해요. 산타 할아부지"라는 글을 올렸다. 글과 함께 같은 날 후배 아이돌 그룹 있지(ITZY)와 오마이걸이 티아라 노래로 꾸민 '2020 SBS 가요대전' 영상을 첨부했다.

이하 효민 인스타그램
이하 효민 인스타그램

영상 속 티아라 효민은 무대 도중 웃음을 참지 못하는 승희를 가리키며 "왜 웃어. 왜 웃어. 왜 웃었어 승희"라고 말했다. 효민은 태그로 "있지. 오마이걸. 너무 예뻐. 근데 승희 왜 웃었어"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해당 게시물에 오마이걸 승희는 장문의 댓글을 남기며 웃음이 터진 당시 상황을 직접 해명했다. 승희는 "선배님ㅠㅠㅠ 진짜 정말 감사랑합니다"라며 "절대 우리 웃지 말자. 진지하게 영혼을 빼고 인형처럼 하자. 선배님들께서도 그렇게 하셨다고 들어서 그렇게 올라갔는데 무대 후반부쯤에 '사람 같은가?'라는 생각이 들어버렸다"고 적었다.

그는 "그 생각이 들고 '당연히 난 사람인데?'라는 생각이 들고 바로 웃음이 터져버렸다. 다 저의 부족한 집중력 때문이다. 죄송하다. 전 멀었다"며 사과했다.

이에 효민은 "잘했어요. 잘 웃었어요. 한 번도 못 웃어본 나는 정말 사람이 맞는가 되돌아보게 되는 하루였다. 나 자신(다운) 사람다운 선배가 될 수 있길. 후배님 알라뷰"라는 답글을 남기며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ʜʏᴏⓂ️ɪɴ(@hyominnn)님의 공유 게시물

home 윤희정 기자 hj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