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삼성전자

“1년 중 딱 한 달만!” 블랙프라이데이 부럽지 않은 쇼핑 대축제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

2021-01-05 11:22

add remove print link

1월 한 달간 삼성전자 인기 가전 파격 세일 행사 진행
건조기, TV, 냉장고 등 100만원 이하로 구매 가능

“연말 빅세일 끝나서 우울해..ㅠ_ㅠ”,  “정말??”
via GIPHY

미국 블랙프라이데와 유럽 박싱데이가 끝나 삶의 소소한 행복을 잃은 프로쇼핑러들. 이젠 꼭 해외의 세일기간을 손꼽아 기다릴 필요가 없다. 삼성전자에서 인기 가전들을 역대급 가격에 겟할 수 있는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를 마련했기 때문이다. 엄청난 할인 혜택은 물론 훈훈한 이벤트와 선물까지 마련된 세일 잔치가 1월 한 달간 펼쳐진다. (세일은 이제 시작했으니 지금도 절대 늦지 않았다는 점!)

이하 삼성전자

삼성전자는 어느 때보다 힘들고 어려웠던 2020년을 위로하고 희망찬 2021년 새해를 응원하기 위해 이러한 특급 세일을 준비했다. 지금까지 만나볼 수 없었던 블록버스터급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가장 큰 규모의 쇼핑 축제로 1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 중이다.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 기간 동안 고객들은 1등급 QLED TV, 비스포크 냉장고, 21kg 세탁기, 16kg 건조기 등 삼성전자의 인기 제품을 삼성닷컴 등 온∙오프라인 특정 행사점에서 한정된 수량에 한해 100만원 이하의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일부 제품은 특가 공개 직후부터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삼성전자 인스타그램

삼성전자는 특가 이벤트 외에도 혁신적인 주요 가전의 행사 모델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준비했다. 비스포크 냉장고 4도어는 37% 할인된 가격으로, 그랑데 AI 21kg 세탁기와 16kg 건조기는 34%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TV, 식기세척기, 에어컨, 청소기, 공기청정기, 모바일 액세서리 등 다양한 품목의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를 소개하고 있다. / 이하 삼성전자

지난 한 해 누구보다 마음고생이 컸을 예비 신혼부부와 소상공인을 응원하는 혜택도 준비했다. 혼수 고객의 경우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혼수 클럽에 가입하면 구매 금액에 따른 추가 포인트 등 다양한 혜택을 지원한다. 소상공인 고객은 사업자등록증명원을 지참하고 제품을 구매할 경우 금액대별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언택트 시대에 맞춰 안전하고 즐거운 여가를 보낼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제품 구매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최고급 풀옵션 캠핑카(1명)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신라호텔 숙박권(50명), 홈 트레이닝 용품(1,000명) 등 다채로운 경품이 준비돼 있다.

삼성닷컴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한민국 응원 댓글' 이벤트에도 참여해보자. 가족•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배달 앱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황태환 전무는 "어느 때보다 힘들고 어려웠던 시기를 이겨내고 새로운 시작을 힘차게 준비하는 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삼성전자의 다양한 제품들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의 자세한 내용은 삼성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 인스타그램
home 노성윤 기자 s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