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살 연하 남친…” 올해 '53살' 된 동안 치과의사, 충격 고백했다 (영상)

2021-01-05 14:52

add remove print link

동안으로 유명한 치과의사 겸 유튜버 이수진
“상대방이 나이를 속여서 그렇게 됐다”

동안으로 유명한 치과의사 겸 유튜버 이수진이 과거 남자친구를 언급해 화제댜.

이수진 인스타그램
이수진 인스타그램

이수진은 지난 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29살 연하와 결혼'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이수진은 "19살 이후 언제나 크리스마스날에는 남자친구와 데이트를 했다. 늘 남자친구가 있었다"며 "올해는 거의 30년 만에 남자친구가 없는 크리스마스를 보냈다. 그냥 낮잠을 잤다"고 말했다.

이하 유튜브 '이수진'
이하 유튜브 '이수진'

"남자친구가 이제는 없냐"는 구독자의 질문에 그는 "그동안 만난 남자친구는 다 나이 차이가 달랐다"며 "나보다 나이가 많은 사람도 있었고, 훨씬 어린 남자친구를 사귄 적도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수진은 "일부러 그런 게 아니라 상대방이 나이를 속여서 그렇게 됐다"며 "23살인 남자친구도 있었다. 나보다 29살 연하인 남자친구가 있었고, 결혼할 뻔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해당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23인데 속을 정도면 엄청 노안이란 이야긴데ㅋㅋㅋㅋ", "수진님 미모면 가능", "누나 저도 괜찮을까요?", "엄마와 딸 지성과 미모 겸비ㅜㅜ", "딸이랑 나이 차 안 나는ㅋㅋ대단해요"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수진은 1969년생으로 2021년 기준 53살이다. 그는 과거 SBS '동상이몽'에 출연해 믿기지 않는 동안 외모로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수진 인스타그램
이수진 인스타그램

이수진은 현재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완벽한 몸매를 뽐내며 누리꾼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유튜브, '이수진'
home 이재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