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이건 정말 혁신이다” 집안에 털 굴러다니는 댕냥집사 필수템

2021-01-06 18:02

add remove print link

청정능력 99.9%의 H13헤파필터와 살균력 99.9%의 구리필터로 완벽 청정.
선풍기에 끼워 쓰는 공기 청정 필터, 달콤리빙 '헤파팬 플러스'. 오는 14일까지 온라인 최저가 진행.

셔터스톡
셔터스톡

바이러스와 추운 날씨로 실내생활이 더욱 길어지는 요즘, 하루의 2/3를 집에서 생활하는 고양이 2마리 집사인 필자의 피부와 코는 비상이다. 바로 털 때문이다. 공기청정기를 이미 2대나 사용하고 있지만 빈곤한 주머니 사정으로 방마다 공기청정기를 놓을 순 없고 계절이 바뀔 때마다 털갈이를 하는 고양이들의 털을 몽땅 밀어버릴 수도 없는 노릇이다.

이하 달콤리빙 헤파팬
이하 달콤리빙 헤파팬

필자와 같은 이들에게 꼭 필요한 갓성비 아이디어 아이템이 나왔다. 여름철에만 사용하는 선풍기를 이용해 사계절 내내 세균과 바이러스를 잡는 공기청정기로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놀라운 아이디어 상품이 나왔다. 선풍기에 끼워 쓰는 공기 청정 필터, 달콤리빙 '헤파팬 플러스'다. (바로가기)

헤파팬은 선풍기에 끼워 쓰는 공기 청정 필터로, 선풍기의 원심력을 이용해 먼지를 빨아들이는 구조다. 청정 능력 99.9%의 H13 헤파필터와 살균 99.9%의 구리필터가 만나 공기 청정은 물론 세균과 바이러스 청정까지 도와준다.

공기를 중앙으로 모은 후 분산되는 과학적 설계로 깨끗한 공기를 넓고 고르게 퍼지게 만들어 공기정화 효율이 높고, 기존의 선풍기 구조를 이용해 활용도를 높인 헤파팬 플러스는 현재 택샵에서 최대 62%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바로가기)

헤파팬 필터를 조립하는 법은 아주 간단하다. 먼저 선풍기의 날개를 제거하고 헤파팬을 조립한 뒤 헤파팬 보호막 장착 후 사용하면 된다. 필터만 갈아주면 되기 때문에 똥손도 손쉽게 할 수 있다. 필터는 4~6개월에 한 번씩 교체하면 된다.

달콤리빙 헤파팬의 핵심은 바로 필터다. 헤파팬은 H13 등금 기준인 99.95% 필터링을 넘은 99.984%의 청정능력을 입증받은 고성능 헤파필터를 채택했다. 굴러다니는 털과 공기 속 먼지를 말끔히 빨아드리며, 음이온과 오존 발생도 없어 호흡기에도 안전한 제품이다. (바로가기)

헤파팬 플러스는 99.9% 살균 기능이 있는 구리필터를 사용했다. 세균과 바이러스가 구리를 만나면 먹잇감으로 오인하여 결합하면서 제거되는 현상인 '미량동 현상'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개발된 필터로, 한국 산업기술시험원에서 '세균 및 바이러스 저감 효과'를 입증하고 국제공인기관에서 '99.9% 항박테리아 효과'를 인증받았다.

헤파팬 실제 구매자 후기
헤파팬 실제 구매자 후기

"반려묘 키우시는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고양이들 털이 말할 수 없이 날려요. 물론 내 새끼라 그 털마저도 애정한다해도 헤어볼들 보면서 한번 더 깜놀..ㅠ_ㅠ 아무리 신경 쓴다고 해도 가끔 콧구멍에 들어가서 간질간질한 건 어쩔 수 없잖아요. 요즘 펫 관련 공기청정기도 많이 나오고 있지만 가격이.................또르르르... 빈곤한 집사인 전 대체제로 쓸 수 있는 게 뭐가 있나 찾다가 발견해서 구매했어요. 구멍 숑숑 생긴 것도 신기한지 냥이들도 툭툭 건드네요. 사용한지 오래되지는 않았지만 아직까지는 만족하며 잘 쓰고 있어요!!!!!!!! 생각한 것보다 소음도 적고 털날림도 좀 줄어든 것 같고, (기분 탓이려나요.?!) 암튼 이 가격이면 가성비템으로 구뜨구뜨!!!!!!!!!!"

헤파팬 플러스를 사용하는 반려묘 집사 S 씨는 귀여운 고양이 사진과 함께 대만족 후기를 남겼다. (바로가기)

헤파팬 플러스는 현재 택샵에서 최대 62%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 중이다. 1개 24,900원, 2개 세트는 42,000원 이다. 실내생활의 장기화로 갓성비 고성능의 공기청정기를 찾고 있었다면 헤파팬 플러스를 사용해보자. 최저가 행사는 오는 14일까지다. (바로가기)

home 최소미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