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우' 김소연, 수위 높은 펜트하우스 키스신에 남편에게 보인 반응 (영상)

2021-01-10 10:20

add remove print link

남편한테 '펜트하우스' 키스신 안 보여준다고 밝힌 김소연
김소연 “키스신 때문에 어느 순간부터 드라마도 잘 안 보게 됐다”

배우 김소연이 '펜트하우스' 키스신에 대한 남편의 반응을 언급했다.

지난 9일 MBC '놀면 뭐하니?'에는 유재석이 새 부캐 카놀라 유로 변신해 빅데이터 전문가인 동석, 영길이라고 소개된 데프콘, 김종민과 함께 예능 우량주 발굴에 나섰다.이날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활약한 김소연은 두 번째 예능 우량주 후보로 출연했다.

유재석은 "사실 신인 시절 소연씨 별명이 한국의 '나탈리 포트먼'이었다. 지금은 조금 바뀌어서 악의 연대기를 보여주는 배우 '조커'라는 수식어로 바뀌었다. 마음에 드냐"라며 물었다. 김소연은 "너무 영광이다. 이렇게까지 제 배역을 말씀해주실 줄 몰랐다"라고 답했다. 김소연은 "2020년 저에겐 '펜트하우스'였다"라고 말하며 드라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하 MBC '놀면 뭐하니?'
이하 MBC '놀면 뭐하니?'

데프콘은 김소연에 "이상우씨가 '펜트하우스' 연기 보고 놀라지 않으셨냐"라며 드라마에 대한 남편의 반응을 물었다.

이에 김소연은 "제가 뽀뽀 신이 몇 번 있었다. 그래서 (뽀뽀 신 때문에) 어느 순간부터 드라마를 안 보기 시작했다"라며 "딱 좋은 장면들만 제가 추려서 보여줬다. 제가 못 보게 한다"고 말했다. 김소연은 "남편한테 '잠깐 들어가 있어'라고 한다"라며 배우 부부의 비즈니스 매너를 공개했다.

드라마 속 김소연의 키스신 / SBS '펜트하우스'
드라마 속 김소연의 키스신 / SBS '펜트하우스'

김소연은 이상우와의 연애 시절 아침부터 데이트를 하다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까지 털어놨다. 김소연은 "남편 이상우와 아침 7시부터 데이트를 했다. 맞추다 보니 다크서클이 생기고, 도저히 안되겠어서 결혼을 해야겠다 결심했다"고 밝혔다.

네이버TV, MBC '놀면 뭐하니?'
home 방진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