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만한 직장인 월급 이상"…입짧은햇님, 충격적인 한 달 식비 공개했다 (영상)

2021-01-12 13:42

add remove print link

구독자 질문에 Q&A 진행한 입짧은햇님
“식비 하루에 20-30만 원씩 쓸 때도 있다”

먹방 유튜버 '입짧은햇님'이 팬들과 소통하며 한 달에 드는 식비를 공개했다.

이하 유튜브 '입짧은햇님'
이하 유튜브 '입짧은햇님'

'입짧은햇님'은 지난 1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방송 5년 만에 처음 하는 햇님의 Q&A 영상!!'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그는 간단한 죽 먹방과 함께 구독자들에게 미리 받아 놓은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입짧은햇님'은 "화장실은 하루에 몇 번 가냐. 장은 활발하냐"는 구독자의 질문에 "적어도 두 번은 간다. 많으면 한 세 번 간다"고 답했다.

이어 한 달 식비를 묻는 질문에 그는 "요즘에 되게 많이 쓴다. 하루에 20-30만 원씩 쓸 때도 있다""최소 한 달에 400만 원은 되는 것 같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또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에 출연 중인 그는 “조금 덜 유명한 게 좋은 것 같다. 유명하지 않고 돈 잘 버는 게 최고다"라며 "방송에서 꼭 하는 건 친절과 절대 하지 않는 건 성질내기다. 방송도 사회생활이다. 누가 사회생활 중 성질을 내냐”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하 입짧은햇님 인스타그램
이하 입짧은햇님 인스타그램

한편 구독자 158만 명을 보유한 '입짧은햇님'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먹방을 선보이며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유튜브, '입짧은햇님'
home 이재윤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