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현빈과 열애 인정 후 첫 생일…깜짝 놀랄 일 벌어졌다 (사진)

2021-01-13 08:27

add remove print link

손예진 생일에 떠뜰썩해진 국내외 팬덤
현빈과 공개 열애에도 끄떡없는 팬들의 사랑

배우 현빈과 공개 열애를 시작한 손예진이 지난 11일 생일을 맞이했다. 이에 국내외 팬들의 팬덤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손예진 소속사 엠에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손예진의 국내외 팬덤은 주요 지하철 역을 통해 릴레이 생일 축하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손예진을 위해 팬들이 준비한 생일 이벤트 / 이하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손예진을 위해 팬들이 준비한 생일 이벤트 / 이하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국내에서는 코엑스 원형 옥외광고와 코엑스몰 메가박스 벽의 대형 스크린 광고는 물론 유튜브와 인스타 등을 통한 다양한 배너 광고까지 다양한 형태의 생일 이벤트가 전방위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태국팬들은 방콕 시내 택시 광고와 대형 옥외 광고를 진행하며 손예진의 생일을 축하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 소속사로는 세계 각지의 팬들이 축하 꽃다발과 선물을 보내고 있다. 특히 이들은 손예진이 평소 소아 환자들을 위한 후원 활동을 하고 있는 것에 동참하는 의미로 서울대학병원을 비롯 다양한 아동 후원단체에 기부금을 전달하기도 했다.

손예진은 지난 1일 영화 '협상',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등 두 작품에서 호흡을 맞춘 현빈과 열애를 인정했다. 1982년생인 두 사람은 올해 나이 만 38세로 동갑내기 연인이다.

이하 손예진 인스타그램
이하 손예진 인스타그램
손예진과 현빈
손예진과 현빈
tvN '사랑의 불시착'
tvN '사랑의 불시착'

간혹 열애설 인정 후 팬덤이 돌아서는 경우도 있지만 손예진은 별 타격 없이 리즈시절 못지않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한류 스타로서의 위엄이 느껴지는 모습이다.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