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이로운 소문' 출연한다는 이 배우...사실 엄청난 능력의 소유자입니다”
2021-01-20 10:25
add remove print link
갑자기 모습 드러냈던 배우
손호준 '경이로운 소문' 특별 출연...파견직 힐러 카운터 오정구 역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에 출연 예정인 배우의 극중 능력이 눈길을 끈다.
20일 OCN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제작진은 마지막 2회 방영을 앞두고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특별 출연으로 강력한 임팩트를 남길 배우 손호준의 모습이 담겼다.

손호준은 지난 17일 방송 이후 나온 예고편에서 등장한 바 있다. "아저씨 뭐예요?"라고 묻는 소문(조병규 분)에 손호준은 "뭐야, 너 카운터야?"라고 대답하며 악귀를 잡는 카운터에 대해 아는 듯 말했다.
'경이로운 소문' 제작진은 "손호준은 염혜란(추매옥 역)과 같은 치유능력자(힐러)이자 파견직 카운터로 첫 등판부터 카운터즈와 함께 악귀 완전체 최광일에 맞서 싸운다"고 말했다. 또 "손호준은 유선동 감독과 인연으로 출연, 바쁜 스케줄에도 한 장면, 한 장면 오정구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준 손호준 배우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경이로운 소문'은 OCN 드라마 사상 처음으로 10% 시청률을 넘어서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미 시즌2의 제작이 확정된 상황이다.

home
김유성 기자
story@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