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상치도 못했던 '이 분들'이 뉴욕 타임스스퀘어 메인 전광판에 등장했습니다”

2021-01-25 16:23

add remove print link

세계 최대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 본사가 선물해
에픽하이 정규 10집, 뉴욕 타임스스퀘어 메인 전광판 장식

이하 아워즈
이하 아워즈

그룹 에픽하이(EPIK HIGH)가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메인 전광판을 장식했다. '에픽하이 이즈 히어'(Epik High Is Here) 광고가 장식된 뉴욕 타임스스퀘어 대형 전광판 사진을 게재했다.

전광판에는 세 멤버 사진과 함께 '더 뉴 앨범 에픽하이 이즈 히어'(THE NEW ALBUM EPIK HIGH IS HERE)라는 문구로 에픽하이 새 앨범 발매를 알렸다. 해당 광고는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 중 가장 중심에 위치한 메인 전광판에 걸렸다.

이는 세계 최대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Spotify) 본사 선물이다. 스포티파이 측은 "에픽하이 정규 10집을 명반으로 인정했기에 선사하는 것"이라 밝혔다.

에픽하이는 SNS를 통해 "믿기 어렵겠지만 합성이 아니다"라며 "어렸을 때 상상만 했던 일을 눈으로 확인하게 되는 날이 왔다"고 감격했다. 그는 "이번 앨범을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며 음악인으로 뿌듯하고 행복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인스타그램 소감 전문 / 이하 타블로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소감 전문 / 이하 타블로 인스타그램

에픽하이는 지난 8일 정규 10집 '에픽하이 이즈 히어 상'(Epik High Is Here PART 1)을 발매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에픽하이 이즈 히어 하'(Epik High Is Here PART 2)는 추후 공개 예정이다.

투컷(왼쪽), 타블로(가운데), 미쓰라(오른쪽)
투컷(왼쪽), 타블로(가운데), 미쓰라(오른쪽)
home 이설희 기자 seolhee2@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