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유니캠프, ‘KA4’ 기반의 차세대 ‘팝업 루프 캠핑카’ 런칭 행사 진행

2021-02-03 11:59

add remove print link

김제 관내 업체 주) 유니캠프,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 통한 언택트 방식 런칭행사 진행

전북 김제 관내 업체 주) 유니캠프가 오는 6일 4세대 신형 카니발 ‘KA4’ 기반의 차세대 ‘팝업 루프 캠핑카’ 런칭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김제 관내 업체 주)유니캠프 / 김제시
김제 관내 업체 주)유니캠프 / 김제시

이 행사는 4세대 신형 카니발을 기반으로 한 유니캠프의 팝업루프 캠핑카를 신규 출시하는 행사로서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한 언택트 방식으로 치러지며 이번 유니밴 RT CL 제품이 고객분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유니밴 RT CL 구성 : SMC 공법을 적용한 국내 최초 전동/수동 겸용 루프탑 텐트, 차박용 평탄화가 가능한 시트, 전기시설, 무시동히터

추후 김제시 백구면 백구특장차 단지 내 제2공장 완공 및 가동과 동시에 최고의 기술력과 대량 생산 라인을 바탕으로한 저렴한 가격정책으로 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런칭행사일부터 사전예약을 받을 예정이며, 신차, 중고차 모두 가능함과 동시에 유니캠프에서 사전 출고해 놓은 신차로도 제작이 가능하고 사전예약 이후 실제 출고는 3월중으로 예상된다.

㈜유니캠프의 올바른 캠핑문화 선도와 정직한 캠핑카 판매에 대한 성과를 크게 인정받고 있으며 자사에서 운영하는 인터넷 동호회 카페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올바른 캠핑 문화와 유용한 캠핑용품을 소개하고 있다.

㈜유니캠프는 국내 1위 캠핑카 전문기업으로 올바른 캠핑문화 보급에 힘쓰는 한편 정직한 캠핑카 판매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엔지니어가 고객의 차고지로 직접 찾아가는 이른바 `집으로 찾아가는 서비스`라는 혁신적인 서비스를 도입하여, AS에 대한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지난 3월에 미국 LA리무진쇼를 참가하여 제품의 경쟁력과 우수성을 알리는 등 오완곤 대표의 캠핑카 열정은 국내 시장을 넘어 세계시장에 대한 도전으로 이어가고 있다.

home 최창우 기자 baekdu@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