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설 났던 '에일리X뜨뜨뜨뜨' 달달한 듀엣곡으로 케미 자랑했다 (영상)
2021-02-04 11:45
add remove print link
사랑스러운 가사의 '마들렌 러브' 함께 불러
뜨뜨뜨뜨가 에일리에게 고가의 컴퓨터 선물하기도
가수 '에일리'와 아프리카TV BJ '뜨뜨뜨뜨'(이하 뜨뜨)가 듀엣곡을 불러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2일 에일리 공식 유튜브에 "에일리x뜨뜨뜨뜨 - Madeleine Love┃Original Song by CHEEZE(치즈) '일리 있는 밤' 확장판"이라는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두 사람은 가수 치즈(CHEEZE)의 노래 '마들렌 러브'(Madeleine Love)를 함께 불렀다. 에일리가 가창력을 뽐내며 노래를 부르는 한편 뜨뜨는 시종일관 굳은 표정으로 노래해 웃음을 자아냈다. 노래가 끝나갈 때 쯤 에일리와 뜨뜨는 팔짱을 낀 채 자리에서 일어나 촬영장을 떠났다.
![이하 유튜브 '[에일리 OFFICIAL] aileemusic'](https://cdnweb01.wikitree.co.kr/webdata/editor/202102/04/img_20210204104758_86a4a1b5.webp)

지난달 29일 공개된 "에일리의 '일리 있는 밤' 확장판 EP. 02" 영상에서 에일리는 네티즌들에게 "에일리에게 뜨뜨란?" 질문을 받았다. 에일리는 "타임머신이다. 가지고 싶지만 가질 수 없는"이라고 답변했다.


유튜브 노래 영상에는 "둘이 진짜 잘 어울리네. 열애설이 아니라 진짜 연애해도 될 듯", "아니 근데 둘이 너무 잘 어울려, 사랑해 뜨일리, 이 할미의 소원 좀 이뤄줘", "눈에서 꿀 떨어지네. 둘이 사귀어라 제발" 등 댓글이 달렸다.

1월 25일 에일리는 인스타그램에 뜨뜨에게 받은 고가의 컴퓨터를 공개하기도 했다. 지난해 두 사람은 친근한 모습 때문에 열애설에 휩싸였으나 에일리가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사실이 아님을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