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 부산광역시주짓수회와 업무협약 체결

2021-02-16 22:51

add remove print link

- 동부산캠퍼스는 2021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진행중에 있다.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는 16일(화), 캠퍼스 본관 1층 회의실에서 부산광역시주짓수회와 업무 협약 체결식을 진행하였다. / 사진제공= 동부산캠퍼스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는 16일(화), 캠퍼스 본관 1층 회의실에서 부산광역시주짓수회와 업무 협약 체결식을 진행하였다. / 사진제공= 동부산캠퍼스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학장 조상원)는 16일(화), 캠퍼스 본관 1층 회의실에서 부산광역시주짓수회와 업무 협약 체결식을 진행했다.

협약식에는 부산광역시 주짓수회 박성배 회장, 김병국 이사, 김민우 사무장, 전지나 강사가 참석하였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향후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와 부산광역시주짓수회는 대학 체육 교양 수업 운영, 학교시설의 공동운영, 신입생 모집 분야에서 많은 도움을 주고받는 협력관계를 형성해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조상원 학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우수한 교육프로그램을 공유하여 우리 대학 학생들이 기술과 인성을 겸비한 인재로 성장하길 바라며, 지속적인 업무 협력 및 유대 강화로 대학 운영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동부산캠퍼스는 2021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진행중에 있으며, 컴퓨터응용기계과, 산업설비과, 스마트전기과, 스마트승강기시스템과, 자동차과 총 5개 학과를 운영중이다. 만 15세이상 실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1년 전문기술과정, 만40세이상 실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4개월 신중년특화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동부산캠퍼스는 미래성장동력 학과개편을 통해 2021학년도 스마트승강기시스템과를 개설하였으며, 2022학년도에는 스마트전기과가 기존 전문기술과정에서 하이테크과정으로 개편하여 만 39세 이하의 2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4년제 대학의 2년 이상 수료자를 대상으로 하는 과정을 운영할 예정이다.

home 최학봉 기자 hb7070@wikitree.co.kr